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맥도날드 신메뉴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입니다. 맥딜리버리 최소금액이 1만원이상이라 가장 좋아하는 상하이 치킨 스낵랩까지 같이 주문했습니다. 새롭게 단정 된 맥드날드에서 새롭게 출시 된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어떤 맛일까요? 솔직한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의 가격은 6,000원이며 라지세트는 6,600원입니다. 라지세트에 스낵랩치즈까지 시키니 딱 1만원이 되었네요.



크림치즈 영양성분


세트 기준 (242g) 칼로리 : 922~1,071Kcal / 지방 9g / 탄수화물 : 12g / 단백질 24



 

▲ 크림치즈 상하이버거 패티는 요즘 맥도날드에서 바뀐 두툼한 빵입니다. 빵이 부드러워서 과거의 맥도날드의 맛을 내기 충분했습니다. 눅눅했던 빵에서 벗어난 점은 합격입니다





▲ 크림치즈 상하이버거에는 야채가 상딩히 많았는데요. 패티에 크림이 상당히 많이 묻어있었습니다. 햄버거를 손에 잡으면 다 묻어났었는데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패티, 양상추, 소스, 크림치즈, 마요네즈로 구성되어있으며 양상추가 너무 많아서 패티를 열면 떨어져나올정도입니다. 그리고 허니 소스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조금 끈적한 느낌이였습니다. 






▲ 가장 아래에는 크림치즈가 듬뿍 뿌려져있는데요. 한쪽에만 쏠려있어서 상당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은 나름대로 괜찮았는데요. 패티의 매콤함을 크림치즈가 잡아주는 느낌이였습니다. 거기에 허니소스까지 더해져서 매콤함을 좋아했었던 사람들에게는 호불호는 있을 듯 합니다. 기존에 상하이버거와는 전혀 다른 맛이나서 상하이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싫어하실 수 도 있습니다





▲ 맥도날드는 사이드메뉴가 상당히 맛있죠. 개인적으로 스낵랩과 포테이토를 가장 좋아하는데, 세트를 시킬때면 늘 빼먹지않고 시키는 메뉴입니다. 

스낵랩의 경우 짭짤해서 기존 상하이버거의 맛과 거의 비슷한데요. 또띠아의 덕분에 더욱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포테이토는 맥도날드가 가장 빠삭하고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배달임에도 눅눅하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야식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