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이영자가 추천한 제주도 인생빵집, 버터모닝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가장 핫한 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지인들에게도 들었었지만 방송인 이영자님이 직접 추천해주기도 한 만큼 유명한 페이커리 빵집인데요. 

워낙 인기가 많아 아침일찍부터 씻지도 않고 예약하러 갔습니다. 관련 후기내용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애월에 위치한 버터모닝 빵집


▲ 버터모닝의 위치는 애월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안도로로 드라이브로도 다녀올만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0:30~01:30 분까지 운영하며 워낙 예약이 많아서 7시40분 부터 예약을 받아줍니다. 1차 2차 3차씩으로 예약이 나눠져있으며 제가 8시에 도착해도 1시에나 받을 수 있더라구요.


버터모닝 나오는시간 1차 10:30, 2차 11:00, 3차 13:00

오전구매수량 : 1인당 6개 (2BOX) 오후 1인당 3개(1 BOX)


워낙 수량이 한정적으로 나오고 인기가 많다보니 아무리 일찍가도 먹지 못하거나 늦게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아침일찍부터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아침일찍 예약 후 1시에 버터모닝을 받기위해 다시 방문했는데요. 30분전에 미리 도착해서 카페의 내부를 살펴보았습니다. 빵집내부가 상당히 아기자귀한 소품들로 가득 차 있으며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 가볍게 커피 한잔 하기도 괜찮은 곳이였는데요. 1시에 버터모닝을 받아서 커피랑 같이 먹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1시 이후에는 Take - OUT 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유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워낙 분벼서 그렇지않을까요? 





▲ 예약시간이 되면 손님한분씩 이름을 호명해서 받아가는데요. 박스로 정성껏 포장되어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는지 놀라웠는데요. 그만큼 기대가 되는 빵집이였습니다.





▲ 갓 구운 빵을 바로 먹기위해서 차에서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생크림과 함께 나눠주며 빵이 상당히 부드러운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빵 내부에는 버터가 스며들어 있어서 먹을 때 마다 달콤한 맛을 더해줬는데요. 거기에 생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인생빵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갓 구운 빵이라 그런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상당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차에서 한개 먹고 결국 다른카페에 와서 커피와 같이먹었는데요. 식어서도 맛있는 빵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이영자가 추천해준 버터모닝 빵은 기존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 있는 빵이였습니다. 

혹시나 제주여행을 오셨다면 버터모닝에서 빵 예약은 꼭 하시고 일정을 도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