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프라닭 오리지날 치킨 저렴하게 먹는방법, 2번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프라닭 2번째 맛 후기입니다. 요즘들어서 치킨은 프라닭만 먹고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워낙 맛있어서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치킨의 명품이라고 불리지만 가격은 어떤 치킨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가성비적으로도 괜찮은 치킨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프라닭 오리지날을 저렴하게 먹는 방법과 맛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프라닭 저렴하게 먹는방법!



▲ 프라닭 오리지날 치킨의 가격은 기본적으로 저렴합니다. 15,900원인데요. 대부분 브랜드 치킨이 18,000이 넘어가는걸 비교했을 때 상당히 저렴합니다. 거기에 프라닭은 방문 시 2,000원을 더 할인해주는데요. 13,900원에 치킨한마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포장지, 소스2개, 치킨, 콜라까지 합쳐서 13,900원이라니 상당히 저렴합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13,900원이면 옛날치킨 가격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프라닭 오리지날 맛 후기!



▲ 저렴한 가격이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봉지에 받아서 먹는것보다 파우치와 고급스러운 포장지만으로도 먹기 전 기분이 좋습니다. 구성은 치킨, 2가지의 소스(고추마요, 양념소스) 가 포함되어있으며 독특한 노란무도 포함되어있습니다.





▲ 프라닭 오리지날은 오븐에 구워진 치킨으로 기름을 막아주는 종이로 덮여 있습니다. 덕분에 종이가 눅눅해지지않도록 구성되어있는데요. 튀김이 많지 않고 단백한 맛입니다. 

프라닭의 가장 큰 장점은 질리지가 않는 맛인데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건강한 기분이 드는 맛입니다. 





프라닭과 가장 어울리는 소스는 고추마요인데요. 양념에 찍어먹어도 맛있지만 고추마요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습니다. 고추냉이의 맛이 더해져서 치킨의 맛이 더욱 맛있었습니다. 프라닭 치킨은 그 동안 먹었던 치킨의 맛과는 확실히 다른 맛이라서 앞으로도 계속 먹고 싶은 맛입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