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역대급 맛있었던 제주 흑돼지, 바다를 본 돼지 맛집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제주여행의 마지막 저녁, 역시 흑돼지는 꼭 먹어봐야겠죠. 흑돼지는 제 마음 속 하이라이트인 만큼 맛있는 맛집을 찾아야했는데요. 현지인에게도 인기가 많고, 제주도에만 3호점이 있는 맛집, 바다를 본 돼지 맛집를 다녀왔습니다. 역대급이였던 제주 흑돼지 맛집, 바다를 본 돼지 리뷰시작합니다.


바다를 본 돼지 : 식당 내부



바다를 본 돼지는 본점과 노형점, 서귀포점 3군대 있으며 제주시 호텔근처에 있던 바다를 본 돼지에 가봤습니다. 주차공간도 마련되어있었으며 매일 12:00 ~ 23: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 인테리어 돌담과 나무로 되어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 식당의 내부는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워낙 사람이 많다고 해서 4시쯤에 와서 다행히 대기없이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테이블은 원탁으로 되어있으며 꽤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수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기집이지만 깨끗한 매장이 마음에드네요.


바다를 본 돼지 : 제주 흑돼지 맛 후기!



바다본흑돼지2인 기준 45,000원의 가격으로 가장 대표적인 메뉴로 시켜봤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명이나물, 김치류, 상추, 파채무침, 양념장 등이 있으며 반찬은 무한정 셀프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 가리비 껍질같은 접시에 밑반찬이 가지런히 정렬되어있는게 인상적입니다. 반찬들은 제주 흑돼지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것들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제주 흑돼지는 색깔부터가 달랐는데요. 분홍빛깔의 색깔과 두툼한 살코기가 인상적입니다. 나물과 김치 등 직원분들이 기초적인 준비는 해줬습니다.





▲ 고기가 어느정도 구워지면 적당한 크기로 직원이 짤라주는데요. 냄새가 정말 끝내줬습니다. 제주흑돼지는 지금까지 먹어 본 삼겹살 중에 가장 맛있었는데요. 살코기와 비계가 적절한 비율로 되어있어서 고소함과 단백함을 한번에 담았습니다



 


▲ 제주도에서는 고기 먹을 때 멜조림에 찍어서 먹습니다. 이 맛이 상당히 충격적이였는데요. 하루빨리 전국 고기집에 공급해야됩니다. 짭짤한 맛이 고기와 상당히 어울리는 맛이였습니다.





▲ 어느정도 고기를 먹다가 된장찌개도 함께 시켜먹었는데요. 담백한 된장맛이 흑돼지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건더기도 많아서 밥 2공기는 뚝딱 해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맛집 여행의 마지막이 된 바다를 본 돼지 맛집은 하이라이트가 되기 충분한 맛집이였습니다. 제주 흑돼지를 제대로 즐겨보시려면 꼭 한번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맛집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