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종로 수요미식회 맛집, 일본 그대로의 느낌, 오호리준 본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대구 종로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모츠나베 맛집, 오호리준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오호리준은 범어에도 있는 점으로 일본식 식당인데요.

 

요즘 해외여행도 못 가는데, 일본 느낌이 제대로 나는 곳이라 더욱 기분좋게 다녀온 곳입니다. 외부부터 일반느낌이 상당히 나는 곳으로 대구 아카데미극장 맞은편에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상당히 좋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먹기도 괜찮겠네요. 

 

오호리준 본점,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크지는 않는 편이지만, 일본느낌이 나도록 인테리어가 구성되어있으며 작은 데코부터, 음료까지 모든것들이 일본느낌을 내기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입니다. 테이블 및 좌식 형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사람이 워낙 많아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호리준 동성로 본점, 야끼니꾸, 모츠나베, 맛 후기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과 소스등도 일본의 느낌 그대로였는데요. 고기를 찍어먹는 , 소금도 3가지로 줄 만큼 고기와 함께 먹을만한 소스가 많아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우차돌박이 모츠나베

가장 나온 음식은 한우차돌박이 모츠나베인데요. 곱창과 차돌박이가 함께 들어가며 각종 야채들과 함께 먹는 일본식 음식입니다. 전체적으로 담백한 맛이 상당이 맛있었는데요. 안주로 최고의 음식이였습니다. 다 먹으면 짬뽕 사리를 추가해서 더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에 오면 꼭 먹어야되는 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은 한우 샤토브리앙 야끼니꾸입니다. 소고기의 안심 부위를 두껍게 썰어서 먹는 스테이크인데요. 직접 구워서 먹을 수 있으며, 각종 야채 및 새우 등 신선한 재료와 함께 구워먹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화력으로 직접 구워먹는 재미도 있었지만, 고기가 전체적으로 질기지도 않고, 입에서 터지는 육즙은 더욱 일품이였습니다. 

 

그 외에도 토마토, 치즈, 가지, 버섯, 토마토 등 일본식으로 더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는데요. 고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해당 음식도 대표메뉴니 꼭 먹어보길 추천드려요. 

 

 

다음으로는 막창을 튀김 호로몬가라아게와 예약 시 제공되는 생선튀김인데요. 처음으로 튀겨서 먹어보는 막창과 생선이 특유의 맛을 내줬는데요. 안주로 정말 좋았습니다.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촉촉한 맛이 그대로 나고, 양념장이 워낙 맛있어서 튀김과 함께 찍어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분위기 좋은 오호리준에서 일본의 맛과 느낌을 경험해보세요.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