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매콤달콤한 갈비가 있는 대구 지산동 맛집, 식당이백도씨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대구지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이백도씨입니다. 이곳은 예전 회식자리로도 많이 갈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식당의 내부 및 인테리어가 상당히 넓으며, 고깃집이지만 직접 고기를 안구워도 되는 갈비맛집입니다. 




▲ 위치는 수성못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식당의 상당히 규모가 있어서 주차공간이 넓습니다. 차량이 없으신분들은 지하철보다는 버스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매일 11:00~23: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식당이백도씨, 내부 및 인테리어



▲ 식당이백도씨는 식당의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고깃집임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럽고, 키즈존 및 룸 공간까지 갖춰져있어서 단체 및 가족단위로도 괜찮은 맛집입니다. 


식당이백도씨, 매운돼지갈비, 냉면, 육회 후기!



▲ 식당이백도씨는 점심특선이 상당히 저렴한데요. 10,000원에 가격으로 갈비 및 냉면 또는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워낙 음식의 종류가 많아서 가성비적으로 상당히 괜찮은 메뉴입니다. 포장까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기본 밑반찬은 샐러드 야채 및 부침개로 구성되어있으며 중앙에 셀프바가 있어서 지속적으로 양껏 먹을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상당히 맛있었는데요. 갈비와 먹기 딱 좋습니다. 






▲ 매운양념갈비가 나왔습니다. 매콤한 양념과 각종 야채들이 들어있는데요. 식당이백도씨는 주문하자마자 200도씨로 직접 고기를 구워줘서 옷에 냄새가 베일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념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너무 맵지도 않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잡아줘서 매운맛을 못 먹는 사람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 점심특선으로 시키면 같이 나오는 된장 또는 냉면입니다. 10,000원에 상당히 괜찮은데요. 타 식당은 냉면만 7,000원에 판매하지만 이곳은 사이드메뉴로 같이 나옵니다. 맛도 상당히 맛있었구요. 시간이 된다면 점심특선으로 딱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 육회비빔밥을 좋아해서 같이 시켜봤습니다. 육회가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는데요. 1만원의 가격으로 육회와 갈비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였습니다. 오랜만에 든든한 점심을 먹었는데요. 담백한 갈비를 먹고싶으시다면 식당이백도씨를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