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황광희 네고가 더해진 BBQ 영원한 메인메뉴, 황금올리브 치킨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주말저녁이 되면 언제나 먹고싶은 음식이 있죠. 버로 치킨입니다. 이제는 습관이 될 만큼 항상 시켜먹는데요. 그 중 가장 즐겨먹는 치킨은 역시 황금올리브 오리지날입니다. 요즘은 황광희의 네고로 더욱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제품인데요. 저는 정보가 부족해서 아쉽게 신청하지못했지만 기본가격은 2만원이지만 어플을 깔면 배달비 포함 13,000원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황금올리브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음식의 원조격으로 한번먹으면 끊을 수 없는 맛이죠. BBQ만의 고급오일으로 만들어 타 치킨은 따라갈 수 없는 바삭한 맛이 일품입니다. 

 

기본소스로는 스윗머스타드와 BBQ양념치킨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황금올리브의 메인소스는 스윗머스타드인데요. 주문을 할때 소스를 2개달라고해서 먹는게 가장 좋습니다. 

 

황금올리브의 한마리 칼로리는 100g 당 225Kcal로 대략 1마리를 먹을 시 2250Kcal 정도가 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만 되면 먹어야되는게 BBQ 치킨입니다. 주말에 먹고 평일날 다이어트하면되죠. 뭐..

 

양념소스 및 머스타드소스, 그리고 소스없이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머스타드에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양념소스는 황금올리브와는 조금 안 어울리는 맛이였는데요. 황금올리브는 양념보다는 후라이드가 어울리기에 그냥 먹거나 머스타드에 먹는 게 가장 맛있습니다.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으로 한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는 치킨입니다. 한입먹으면 입에서 올리브가 터져나오면서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입안 가득 찹니다. 요즘 황광희의 네고로 한번 더 인기를 끌고 있는 황금올리브 치킨 맛있게 드세요.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