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동성로 스시 맛집, 초밥신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새로운 스시집, 초밥신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동성로에서 처음보는 스시집으로 새롭게 생긴 곳인데요. 대부분 동성로에 위치한 초밥집은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려야하는 게 대부분인데요. 이곳은 과연 어떤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위치는 동성로에 로데오 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11:30~22: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내부가 상당히 넓고 깔끔해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었는데요. 내부는 2인 및 4인테이블, 그리고 창가테이블까지 상당히 많습니다. 인테리어도 일식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 초밥의 메뉴는 상당히 다양한데요. 세트로는 기본 10피스로 구성되어있으며 저희는 연어 및 광어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 다른건 광어로만 주문했는데요. 비주얼이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 광어는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렸는데요. 비린맛이 전혀 나지않았고, 따뜻한 밥위에 간장을 찍어 위에 와사비를 얹어서 먹으면 천상의 맛입니다. 





▲ 연어는 조금 다르게 먹어봤는데요. 샐럳드 위에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연어가 상당히 부드러웠으며 같이 나온 샐러드와 환상의 조합입니다. 





▲ 2개의 연어는 구워서 달라고 요청을 했었는데요. 역시 연어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죠. 개인적으로 구워서 먹는 스시가 가장 맛있었으며, 먹어보면 신선한 생선이라는 느낌이 확실히 듭니다. 오랜만에 먹었었던 동성로 스시집, 사람들이 많아 기다린다면 이곳 초밥신에 한번 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