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처음 먹어보는 60계 간지치킨 메뉴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60계치킨입니다. 그 동안 많은 치킨브랜드를 먹어봤으나 요즘 유행하고 있는 60계치킨은 처음먹어봤습니다. 이영자씨가 광고로 큰 인기를 끌고 있 치킨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많은 메뉴 중 간지치킨을 시켜봤는데요. 




▲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만든다는 60계치킨은 새벽1시30분에 시켰는데, 다행히도 60마리 안에는 안들었나봅니다. 가격은 18,900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은편입니다. 





▲ 구성품은 치킨과 작은콜라, 단무지 등이 있으나 소스가 마요네즈만 딱 나온 게 조금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치킨마다 맛있는 소스가 있어서 기대했는데,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마요네즈 소스로 나오다니 많이 아쉽습니다. 





▲ 간지치킨의 양은 상당히 많아보였으며, 감자가 곳곳에 들어가있습니다. 치킨 위에 간장소스가 있어서 달달한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 치킨 위에 치즈가루를 뿌려서 단짠단짠의 맛있는 소스가 인상깊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치킨이였으며, 조금 많이 먹으면 물리는 맛이긴 했습니다. 





▲ 60계치킨의 소스 마요네즈를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아쉽게도 소스는 간지치킨과 크게 맛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감자와 찍어먹었을때의 조화가 더 맛있었는데요. 마요네즈 소스 덕분에 더욱 담백하게 감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 가장 큰 특징은 60계치킨의 튀김옷이 얇아서 바삭함을 덜했지만 먹기에는 상당히 편리해졌습니다. 깨끗한 기름으로 만든 치킨이라 그런지 깔끔한 맛이 괜찮았지만, 조금은 아쉬운 치킨이였습니다. 처음먹어보는 60계 간지치킨 먹은 후기였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