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수성구 카페같은 삼겹살 맛집, 고깃썸 들안길 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수성구에 카페같은 인테리어로 최근 오픈한 고깃썸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곳은 배달까지 되고, 워낙 내부가 이뻐서 여성들 취향저격인 삼겹살 집인데요. 식당이름만큼이나 소개팅으로도 충분히 괜찮은 맛집이였습니다.



고깃썸의 위치는 수성구 맛집이 많은 들안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시설은 입구에 2대정도 댈수 있고 주변에 주차해야합니다. 월요일 격주휴무로 운영되며, 배달까지 가능합니다. 






▲ 고깃썸은 최근 오픈된 만큼 인테리어가 정말 이뻤는데요. 마치 카페의 분위기를 연상하며, 각종 여심자극하는 인테리어 덕분에 고깃집의 느낌은 전혀 나지않았습니다. 내부가 상당히 깨끗하고 만족스럽습니다. 





▲ 기본반찬으로는 은박지로 둘러싸여있는 새송이버섯과 3가지의 소스, 명이나물 등 고기와 어울리는 밑반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배달을 해도 동일하게 준비를 해준다고 합니다. 버섯은 나중에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니 고기맛도나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 저희는 숙성모듬한줌을 주문했습니다. 갈매기살, 목살, 돈차돌, 항정살, 삼겹살로 구성되어있으며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도해주시고 직접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매장에서 먹으면 서비스로 계란찜도 나눠주는데요. 고기가 구울동안 입맛을 돋궈주는 역활을 해줍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서비스 입니다. 






▲ 직원분이 갈매기살부터 구워주시며 다른 부위보다 식감이 쫄깃하여 상당히 맛있습니다. 





▲ 다음으로 목살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습니다. 덮덮하지않는 목살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목살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삼겹살집인듯 하네요. 






▲ 마지막으로 먹었던 삼겹살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명이나물과 와사비를 올려 먹으면 식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입에서 육즙이 사르르 터지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였는데요. 대구 수성구 들안길 삼겹살집을 찾으신다면 이곳, 고깃썸을 추천드립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