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동성로 양식맛집, 가성비로 이만한 곳이 없다! 파스타부오노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양식맛집 파스타부오노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가성비로 유명한 맛집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들이 마련되어 나오지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어떤곳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치는 동성로 1번 출구에서 걸어오시면 되며, 11:00 ~ 22: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스타 부오노는 동성로뿐만 아니라 여러지역에서 체인으로 운영되는곳이라 분위기와 맛이 상당히 매력있는 곳입니다. 



파스타부오노 동성로점, 내부 인테리어



내부는 상당히 어둡지만 은은한 조명과 벽돌 인테리어로 유럽느낌이 나는 레스토랑입니다. 테이블의 수는 상당히 많아서 많은사람들이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중앙에는 콜라 및 음료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가성비지만 음료까지 무제한으로 주는곳이라 점심으로 먹기에도 좋습니다. 


파스타부오노 동성로점, 맛 후기!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크림파스타, 크림새우파스타, 불고기 샐러드로 주문했습니다. 이 3가지 주문해도 26,000원 밖에 하지않았는데요. 웬만한 레스토랑보다 2배로 저렴한 곳이라 가성비적으로 상당히 좋습니다. 





먼저 크림새우파스타와 크림리조또가 나왔습니다. 파스타의 경우 홍합과 새우, 크림소스로 구성되어 상당히 맛있었는데요. 빵과 함께 나와서 같이 먹기 충분히 괜찮은곳이였습니다. 1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이정도의 양으로 제공해줘서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림리조또가 가장 맛있게 먹었는데요. 크림소스가 상당히 맛있고, 너무 느끼하지않아서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림소스가 어울리는 음식은 불고기샐러드였는데요. 신선한 채소와 각종 샐러드, 그리고 맛있는 불고기까지 있어서 크림리조또와 파스타와 적절하게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아서 꼭 주문해야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많이 먹고도 3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였는데요. 웬만한 레스토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집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