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제대로 된 숨쉬는 순두부 맛집, 순두부찌개와 콩국수는 일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숨쉬는 순두부 범어점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평소 배달 어플로 자주 시켜먹던 곳인데요. 식당 방문으로는 처음이었습니다. 밥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해서 홀내에는 손님이 적었지만 밥먹는 내내 주문이 들어오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492길 11

매일 10:30~21:00

053-753-1541

배달가능


 


▲ 주차는 숨쉬는순두부를 지나 코너 끼고 좌회전해서 직진하면 공영주차장이 나옵니다. 걸어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매장내부입니다. 열 테이블 내외가 세팅되어 있고, 직접 두부 만드는 부엌 내부를 다 볼 수 있어서 만드는 과정을 손님들이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순두부집이 라서 한식 느낌의 인테리어를 상상하고 방문했으나 상당히 세련된 현대적인 우드 느낌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 이번 방문으로는 해물세트와 더운 여름을 날려줄 콩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대게장 순두부도 정말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 기본반찬입니다. 역시 순두부집이라 그런지 비지가 나오는데요. 평소에 잘 먹지 않는 반찬인데 이 날따라 도전해보고싶어 한입 먹어봤는데 왜 지금까지 안먹었을까 할 정도로 맛 좋았습니다. 김치가 들어간 것 같았는데 매콤하면서도 비지의 부드러움이 감도는 맛입니다. 




▲ 순두부세트가 먼저 나옵니다. 콩국수도 곧 있으면 나올텐데 양이 상당히 많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삼불고기에는 두부도 들어가는데요. 순두부와 세트메뉴인 이유가 있었네요. 둘 궁합이 찰떡이었습니다.





▲ 여름에 먹어야할 필수 음식 중 하나, 콩국수입니다. 기본적으로 간은 안 되어있기 때문에 테이블마다 있는 소금을 기호에 맞게 쳐서 드시길 바랍니다. 직접 갈아 만든 국산콩이 걸쭉하게 들어가있는 거 보이시나요? 면 다 건저먹고도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접시들고 들이마셨습니다.





▲ 드시고 난 뒤 강냉이로 후식도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대구여고 바로 뒷편이며, 수성경찰서 근처에 있어 점심으로 든든한 한끼 챙겨드세요. 직접 방문해서 먹으니 더 뜨거운 순두부찌개를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숨쉬는 순두부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