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범어점 맛있는 냉면 맛집, 제형면옥 추천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냉면을 먹고싶을 때 마다 오는 곳이있는데요. 바로 제형면옥입니다. 제형면옥은 대구에서 여러 가맹점이 있는 냉면 전문업체로 고급스러운 내부와 맛으로 인기가 많은곳입니다. 제형면옥에서 추천하는 메뉴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신선한 야채들과 기본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단체석 및 내부가 상당히 넓어서 많은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제형면옥은 평양냉면이 맛있는 맛집인데요. 오늘은 비빔냉면으로 먹어봤습니다. 제형면옥의 면빨은 정말 얇고 맛있는데요. 소스가 너무 맵지않아서 아삭아삭한 김치와 오이들과 함께 먹으면 최고입니다. 옛날 비빔냉면을 먹는 느낌이나서 좋았습니다. 





▲ 제형면옥만 오면 꼭 시켜먹는 갈비탕입니다. 살코기가 상당히 많아서 한 그릇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데요. 담백한맛과 살코기에서 나오는 육즙이 너무 좋습니다. 담백한 맛을 좋아한다면 갈비탕 꼭 추천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제형면옥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바싹 불고기입니다. 10,000원의 가격으로 바싹한 불고기가 냉면과 조합이 상당히 좋습니다. 양도 상당히 많고, 사이드 메뉴로 꼭 추천할만한 음식입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