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무진장 퍼주는 한우식 파불고기, 무파불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대구 수성구에 한우불고기를 무진장 퍼주는 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왔는데요. 무파불 맛집입니다. 이곳은 수성구 맛 축제에서 대상을 받을만큼 맛으로는 보장이 된 곳인데요. 얼마나 맛있는 지 다녀온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두산동 TBC 뒷편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파불 식당 앞에 4대정도의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불고기전문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곳으로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 식당의 내부 및 인테리어는 꽤 넓은 편이였고, 대략 10개 이상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무파불의 메뉴는 우파불, 소찌개 2개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 만큼 불고기 전문맛집인데요. 국내산 한우로만 사용하며, 1인분에 200g이 제공되며 최소 3인분 이상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본세팅으로는 산나물무침, 우엉주림, 소세지, 김치, 버섯, 상추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고기와 함께 먹기 괜찮은 반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반찬들은 자극이 없는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 3인분 주문 시 엄청난 크기의 파와 고기들이 나옵니다. 불고기, 채썬파, 버섯, 당면까지 양이 상당히 푸짐하게 나옵니다. 고기들이 한우들을 사용해서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불판에 과일과 채소로 만든 육수와 소불고기, 그리고 파를 올려둡니다. 사장님이 직접 요리해주는 덕분에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파향과 고기향이 적절하게 썩여서 더욱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나타납니다.





▲ 사장님이 타지않게 적절하게 요리해줘서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고기가 다 되면 맛있게 끓여진 육수에 찍어서 먹으면 되는데요. 파가 상당히 많아서 고기와 함꼐 먹으면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소 불고기는 밥이 정말 댕기게 하는 맛이였는데요. 된장찌개와 함께 공기밥2개를 시켰습니다. 공기밥 위에 파와 고기, 그리고 반찬들을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육수를 밥에 넣어서 비벼먹어도 정말 맛있는데요. 된장은 특히 조미료가 들어가지않아서 더욱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