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명품치킨 푸라닭, 메인메뉴 매드갈릭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푸라닭 매드갈릭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이제 푸라닭의 메뉴는 거의 다 먹어본 듯 한데요. 이번에는 대표메뉴로 적혀있는 매드갈릭을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15,900원으로 픽업해서 2,000원 할인받아서 주문했습니다. 정확한 후기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푸라닭의 정성스러운 파우치를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집으로 들고오는데 치킨을 들고 오는게 아니라 선물을 들고오는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포장지만 벌써 10장이 넘는 파우치를 가지고 있는데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치킨, 고추마요소스, 단무지, 콜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매드갈릭맛에는 일반양념소스는 빠진듯 합니다. 아무래도 기본적으로 양념이 들어가있기때문인 듯 하네요. 





▲ 매드갈릭의 모습입니다. 아쉽게도 양이 너무 작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실제 먹어보면 그렇게 부족하지는 않았지만 비주얼은 너무 텅 비어보입니다. 





매드갈릭은 일반 간장마늘치킨보다 더 많은 마늘이 들어가서 더욱 담백한 맛을 내는데요. 부드러운 속살과 마늘이 어우러져 깊은맛을 냈습니다. 





▲ 푸라닭 치킨의 장점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럽다는 점인데요. 육즙과 함께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정말 맛있습니다. 마늘의 담백함 맛이 더해져서 풍미를 더 해줬습니다.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 먹어도 괜찮을 듯 하네요. 





▲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먹어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매드갈릭은 양념이 잘 되어있어서 굳이 안찍어먹어도 맛있었는데요. 그래도 역시나 고추마요는 매콤함까지 더해져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푸라닭치킨은 포장부터 맛까지 새로운 치킨임은 틀림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지만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네요. 그래도 지금까지 먹어 본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었었고, 다음에도 다른 치킨메뉴로 선택해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야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