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하면 찜갈비지! 정안정가든 본점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대구하면 대부분 막창을 많이 생각하실텐데요. 하지만, 원조 인기음식은 찜갈비입니다. 그래서 찜갈비를 먹으러 모다아울렛 쇼핑몰점에 위치한 정인정가든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정은정가든은 동인동찜갈비의 매운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쇼핑과 맛있는 요리를 한 번에 느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안정 가든 솔직한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 위치는 모다 아울렛으로 유명한 성서공단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구에는 6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주변에도 공영주차장이 있어 차량주차에는 걱정이 없습니다.


정안정가든 : 내부 및 인테리어 




내부는 좌식테이블로 되어있으며 회식 및 단체모임 장소로 적합합니다. 옛날부터 맛집으로 유명했었던 곳인만큼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습니다. 





 메뉴로는 고기류, 찜류, 점심특선이 있으며 한우맛집으로도 유명하지만, 찜갈비가 가장 유명합니다. 맵기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보통맛정도가 딱 적당한 맵기입니다.


정안정가든 : 동인동찜갈비 맛 후기



▲ 밑반찬으로는 샐러드, 잡채, 물김치, 오이무침, 김치, 전 등 여러음식들이 나오는데요. 반찬이 전반적으로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찜갈비는 2인분임에도 고기의 양이 상당히 많으며 안에는 두부, 마늘 등 맵기세기에 따라서 들어가있었습니다.






▲ 정안정가든 찜갈비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살이 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데요. 떨어지면서 뼈에 고기살점이 전혀 남지않습니다. 매콤하면서도 고기가 담백해서 밥이 계속 땡기는 맛이였는데요. 찜갈비만 있으면 2공기는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찜갈비 맛있게 먹는방법




▲ 찜갈비를 맛있게 먹는방법은 그냥 밥 위에 고기를 찢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기호에 따라서 깻잎에 고기, 쌈, 밥, 마늘 및 고추 등을 넣어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 2명이서 2인분 시켜서 4공기를 먹었는데요. 양념과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쉬지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공기밥 대신해서 비빔밥도할 수 있는데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비벼서 먹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정안정가든 본점 맛집후기였습니다. 주변에 아울렛도 있으니 맛있는 음식도 먹고 쇼핑도 하세요.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