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대구 팔공산 미술관 같은 카페, TITF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카페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팔공산으로 경치를 구경하러 많이 가시는데요. 오늘은 팔공산에서 가장 넓고 아름다운 카페 TITF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TITF의 위치는 팔공산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 카페 및 놀이시설이 많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화이트풍의 큰 건물에 TITF 카페임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외부 건물의 규모가 상당히 컸었는데요. 건물 내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TITF 건물 내부 : 1층




▲ 1층부터 엄청난 규모의 내부입니다. 벽에는 그림작품들이 있으며 책상부터 의자까지 아주 고급스럽게 배치되고 있는데요. 투명창문으로 되어있어서 팔공산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는 곳이였습니다.



▲ 이곳에서는 다른 카페와는 다르게 아메리카노가 아닌 드립커피를 제공해줍니다. 타입별로 고객의 선호에 맞춰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6천원대로 비싸보이긴 하지만 충분히 납득할만한 수준의 카페였습니다.





▲ TITF는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실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에그타르트부터 여러 종류의 빵을 팔고 있습니다.





왼쪽에는 실제 티를 시음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있는데요. 여러가지의 차를 무료로 먹을 수 있습니다. 차에 대한 이름 및 설명도 잘 되어있어서 자신의 맞는 차를 골라 구매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TITF 건물 내부 : 2층





▲ 2층은 미술관인지 착각할만큼 엄청난 규모를 자랑했습니다. 사진 및 미술들이 즐비되어있었고 책상 워낙 길어서 전시회 및 각종 행사를 하기에도 충분한 곳이였습니다. 팔공산의 아름다운 풍경과 미술까지 관람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왼쪽편에는 고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계단형의자와 신발을 벗고 올라갈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워낙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어서 사진찍기 정말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가족들까지 함께 편안하게 커피 및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잘 마련되어있습니다.


TITF 건물 내부 : 야외 테라스




▲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야외테라스 인데요, 요즘같은 날씨에 팔공산의 풍경을 보면서 볼 수 있도록 편의시설이 잘 마련되어있습니다. 인스타 감성 그대로 워낙 깔끔하게 잘되어있어서 어디에서든 인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 미술관 같은 엄청난 규모의 TITF 카페는 미술관으로 착각할만큼 규모가 크고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팔공산의 경치를 감상하며 인생샷을 찍는 건 어떨까요? 다음에도 좋은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zizonhjh/221964255167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