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강원도 정선, 하이원스키장 이용 후 숙박하기 좋은 메이플관광호텔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는가요? 연휴를 맞이해서 1박 2일 하이원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시즌권을 끊은 터라 2번은 최소가야된다는 마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첫 방문에는 하이힐펜션에 숙박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여자친구와 단둘이 가서 그나마 저렴했었던 정선메이플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연락처 : 033-592-7744

주소: 강원도 정선군 남면 무릉1로 85 / 지번 강원도 정선군 남면 무릉리 471

홈페이지: http://maplehotel.kr/

특이사항 : 북킹스닷컴을 통해서 예약 

메이플관광호텔의 외관

<사진출저 -Booking.com>


하루숙박하고 외관 사진을 못 찍어서 북킹닷컴 사진을 퍼왔습니다. 외관은 위 사진과 다르게  오래 된 느낌이 강했습니다. 3성급 호텔로 사우나가 있다는 점과 가격이 그나마 저렴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위치적으로 하이원스키장과 강원랜드를 이용하기위해서는 차로 10분정도는 이동해줘야합니다. 예전 묶었던 하이원펜션보다 위치적으로는 아쉬웠습니다. 차량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위치적으로는 좋지않습니다.



주차장


지하1층은 주차장으로 되어있으며 대략 10개의 차량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는 크게 불편한 점이 없습니다.


메이플관광호텔 층별 서비스


1층에는 로비, 카페, 조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2층은 사우나로 되어있습니다. 3성급 호텔이다보니 11층으로 되어있어서 많은 객실은 없는 편입니다.


7층에 위치한 복도


각 층별로 복도는 인테리어가 차이가 있었습니다. 처음에 6층에 갔는데 유럽식의 인테리어로되어있었으며 7층은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일반 객실의  구조는 동일했습니다.


객실 내부

더블베드 룸


객실 내부의 느낌은 일반모텔과 차이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청소상태는 깔끔했지만, 대부분의 가구가 오래 되었으며, 는 기대안하는 게 좋습니다. 


각종 서비스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 냉장고 (생수 2병 서비스), 수건 4개 등 구비되어있습니다. 각 물건들이 대체적으로 오래되어보인다는 점이 아쉽네요. 일반 모텔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욕실


세면대, 화장실, 욕조 그리고 샴푸, 린스, 샤워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사우나

남탕의  내부


많은  락커룸


호텔을 체크인할때 사우나 이용권을 줍니다. 아침9시부터 저녁8시 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일반적인 목욕탕 수준으로 큰 편이며 많은 락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7시쯤 갔는데  관리하는 직원도 없어서 정돈이 하나도 안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사우나 안에는 일반 목욕탕과 동일하게 되어있고, 탕의 물이 너무 뜨거워서 들어가기도 힘듭니다. 

※ 샤워용품은 꼭 챙겨 주세요. 일반 비누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맺음말

개인적으로 스키장 이용 후 사우나 떄문에 메이플관광호텔을 선택했는데 관리가 잘  되지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객실도 일반모텔과 전혀 다를  바가 없고 가격을 제외하고는 단점이 많은 호텔이였습니다. 스키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호텔이나 펜션을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