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하이원스키장, 강원랜드와 아주 가까운 펜션 "하이힐 펜션"

반응형

겨울을 맞이하여 스키 타러 많이 다녀오셨나요? 이번에 강원도에 위치한 하이원스키장을 시즌권을 끊고 다녀왔습니다. 초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에 다녀와서 전체적으로 숙박비가 굉장히 비쌌는데요. 가격은 대부분 비슷해서 한참을 고민하던 중 위치적으로 가장 괜찮은 곳으로 "하이힐 펜션"으로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하이원스키장까지 5분거리, 강원랜드 10분, 주변에 모든 장비대여시설까지 마련되어있어서 위치적으로는 최강의 펜션이였습니다


연락처 : 033-592-2959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로 30 / 지번 고한리 124-10

홈페이지 주소 : http://www.hihillpension.com/ 

예약방법 : 전화 및 홈페이지 예약 문의게시판을 이용하면됩니다.


하이힐펜션 입구

펜션의 입구


외관은 빌라의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고, 사장님이 펜션과 편의점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편의점에 가서 키를 받아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의 경우 매우 협조하고 3개정도의 차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대충 주차하고 오셔도 됩니다.

25평형 펜션 내부(최대 6명)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펜션의 내부


외관에서 조금 실망을 하실 수 있지만 내부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25평형에 최대 6명까지 들어가실 수 있으며 방1개 거실, 욕조, 주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거실


소파와 화장대 위 42인치TV와 화장대가 있습니다. 거실의 크기는 최대 3명까지 잘 수 있을정도의 크기였습니다. 플스도 가지고 가서 TV로 게임도 하고 즐거운시간이였습니다.


작은방과 욕조


방 내부


방에는 더블베드룸 한개가 있고 옷장안에 침구류가 준비 되어있습니다. 



이불 3개 베게3개가 있는데요. 최대 6인용 펜션임에도 5명분 밖에 준비되지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위생의 상태는 깔끔한편이였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의 크기는 굉장히 협소해서 아쉬웠습니다. 한명밖에 들어가지못하고, 샤워하는데도 불편했습니다. 목욕용품과 수건은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주방


거실과 붙어있는 주방입니다. 냉장고, 커피포트가 준비되어있으며 냉장고임에도 불구하고 물이 다 얼만큼 차가워서 아쉬웠습니다. 주방의 위생상태는 오래된 느낌이 나고 깨끗하지않았습니다.



컵과 그릇들이 준비되어있지만 깨끗하게 관리가 안되어있었습니다.



아래층에는 냄비와 요리할 수 있는 밥솥 등 주방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에 필요한 일체에 용품들은 잘 마련이 되어있었습니다만, 전반적으로 위생적으로 관리 되지않아 아쉬웠습니다. 


하이힐 펜션에서 보이는 뷰


맺음말

하이힐 펜션은 고한시내에 위치한 펜션으로 위치적으로는 굉장히 큰 장점이 있습니다. 스키장, 강원랜드, 스키장비대여 시설, 편의점등 편의시설이 다 갖추어져있어서 위치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우나, 펜션 자체만으로는 굉장히 아쉽습니다. 커플과 가는건 비추하고 친구들과 함께 가는 건 나쁘지않는 펜션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