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대구 라온제나(Laonzena) 호텔 하루 숙박 후기

반응형

이번에 연말을 맞이해서 라온제나(Laonzena) 호텔을 방문했습니다. 대구에는 호텔이 생각보다 많이 없는데요. 저도 대구에서 30년을 넘게 살았지만 호텔숙박은 기억이 없습니다. 이번에 연말을 맞이해서 수성구에 위치한 라온제나 호텔을 숙박한 후기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라온제나 호텔의 입구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73

연락처 : 053 -718 - 7000

홈페이지 : http://www.hotellaonzena.com/


호텔층별정보 

지하 2~5층 : 주차장

지하 1층 : 휘트니스센터 / 수영/ 골프/ 사우나

1층 : 프런트데스크/ 편의점/ 엔젤리너스커피/ 웨딩/ 의류점 등

2층 : 부동산 등 각종 회사

3층 : 각종회사

4층 : 라온제나 사무실

5층 ~ 9층 웨딩 홀

10~14층 : 호텔 객실


라온제나 호텔 로비

프론트 데스크


라온제나 호텔로비


1층 로비에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으며 주변에는 각종상가로 되어있습니다. 호텔이지만 상가가 더 어울릴정도로 상가가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실질적으로 호텔은 10층 ~ 14층까지만 있으며 나머지는 대부분 웨딩홀 및 상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마트 및 카페등도 함께 입점 해있다.


각종 상가


엔젤리너스 카페 , 이마트24편의점 뿐만 아니라 꽃집 등 다양한 상가가 있습니다. 주변에 카페와 편의점이 있다는 점은 분명한 이점이지만 상가가 너무 많아서 호텔이라는 느낌이 안들어서 아쉬웠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수영장과 휘트니스센터가 있습니다.


호텔 객실(트윈 룸)

호텔 복도


트윈 객실 룸


일반적인 호텔 트윈 객실입니다. 깨끗하긴 했지만 인테리어는 아쉬웠습니다. 객실 내에 비치되어 있는 각종 물품들은 오래 된 느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침실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 화장실 및 화장대


일반 객실기준으로 크기는 꽤 넓은 편 이었으며 욕실 바로 앞에 화장대가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각종 편의용품


냉장고 및 커피포트 등 호텔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들은 다 있었고, 옷장에는 비밀번호 설치가 가능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 내부


화장실의 크기는 객실 내부에 비해서 작습니다. 수건은 큰 타월2장, 작은타월 4장 등 많이 갖춰져있으며 변기가 최신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욕조


욕조의 크기도 굉장히 좁아서 아쉬웠는데요. 성인남성이 욕조에 들어가기에는 좁아보였습니다. 욕조안에서 샤워하는 정도 밖에는 안될 듯 합니다.


각종 욕실물품


욕실 내 에는 라온제나 전용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 칫솔 치약까지 잘 갖추어져있었고 욕실는 굉장히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욕실은 조금은 작은거 말고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맺음말

대구에서 호텔 숙박은 거의 처음으로 묶어봤는데요. 서울이나 부산 등 관광인프라가 잘 갖춰진 호텔보다는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하루정도 분위기 잡기위해서 숙박하는 것이라면 괜찮아보입니다. 수영장 및 각종 편의시설, 그리고 위치적으로 좋아서 호텔에서 할 수 있는 게 생각보다 많습니다. 대구예식도 진행하고 컨벤션회의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