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맛있게 맵다! 굽네 스윗볼케이노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야식은 굽네 스윗볼케이노 치킨입니다. 저는 주로 구운 치킨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맛도 맛있지만, 먹고나면 속이 좀 더 편하기때문인데요. 그럼에도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굽네 볼케이노를 한번씩 잘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스윗볼케이노 맛이 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요. 과연 어떤맛인지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굽네 스윗볼케이노 치킨은 18,000원의 가격에 볼케이노 치킨보다 조금은 덜 맵게 먹을 수 있습니다. 사실 기존 볼케이노 치킨은 워낙 매워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편이였는데요. 스윗 볼케이노는 맛있게 매워서 매운걸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구성은 치킨, 무, 마그마 소스가 준비되어있는데요. 더 매콤하게 먹고싶은 사람들은 마그마소스를 더 넣어서 먹어도됩니다. 색깔은 기존의 볼케이노 색상과 동일하며, 닭 한마리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 볼케이노의 영양정보는 100g 219Kcal, 지방 9.0g, 탄수화물 6g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맛이 정말 맛있게 맵다는 표현이 정확한데요. 매운것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조금 심심한 맛일 수 있지만, 충분히 일반 볼케이노와는 다른 매운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굽네치킨이 사랑 받는 이유 중 하나가 구워서 나온 치킨이라 더욱 담백하고 맛있기 때문인데요. 볼케이노의 매운맛까지 가미되어 더욱 많은 매니아층이 생겼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보는 굽네 스윗 볼케이노는 다시 한번 먹어보고싶을만큼 매력적인 맛이였습니다.




▲ 너무 매운맛은 그렇고 적당히 매운맛을 선호한다면 굽네 스윗볼케이노 치킨을 추천드립니다. 더 매운맛을 원한다면 같이 오는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더 맵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정말 맛있는 야식을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