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경주에서 먹어보는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리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경주에 놀러와서 맥도날드에 왔습니다. 그 동안 다양한 메뉴의 햄버거를 먹어봤지만,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는 처음먹어보는데요. 경주에서 수 많은 맛있는 음식을 재치고 늦게 맥도날드까지 와서 먹어본 자세한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의 가격은 5,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라지세트는 굳이 시키지않았고 역시 포테이토와 콜라, 그리고 모짜렐라 햄버거가 주문하자마자 나왔습니다.


맥치킨 모짜렐라 영양성분


햄버거 기준 (272g) 칼로리 : 687Kcal / 당 15g / 포화지방 : 12g / 단백질 26g / 나트륨 1508mg





맥도날드의 패티는 이제 확실히 두툼하고 부드러운 빵으로 변경되어 먹기가 상당히 편리합니다. 예전에는 퍽퍽하게 변해서 잠깐 맥도날드를 떠났었지만, 이제는 확실히 돌아온거 같아 기쁘네요.





▲ 맥치킨 모짜렐라 햄버거는 야채가 상당히 많았으며 치킨패티와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치즈덕분에 조금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매콤한 양념이 들어가서 느끼하지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구성으로는 양상추, 모짜렐라치즈2개, 치킨패티, 양념소스가 들어가있으며 상추가 많아서 빵을 열어보면 다 떨어져나가는점이 아쉬웠습니다. 한 입먹어보면 상당히 맛있는데요. 모짜렐라치즈가 주욱 하고 늘어나는 재미도 있고, 치킨패티와 매콤한 양념과의 조화가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 역시 맥도날드에는 포테이토가 빠질 수 없죠. 경주 보문단지 내 맥도날드에서 바로 나오는 감자는 전혀 눅눅한기 없이 맛있습니다. 배달로 주문 시 조금은 눅눅할 수 있는 점을 역시 매장에서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한 것을 좋아하지않아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를 시키지않았었는데요.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매콤한 양념덕분에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드네요. 경주에서 먹어 본 맥치킨 모짜렐라 세트 꼭 한번 먹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더욱 맛있는 야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