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제주 갈비국수 맛집, 산도롱맨도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갈비국수 맛집 산도롱멘도롱에 방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기국수를 워낙 맛있게 먹어서 고기국수를 먹으러가려고했지만, 역시나 새로운 맛집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산도롱맨도롱은 이미 많은사람들로 부터 호평을 받은곳이라 엄청난 기대를 안고 출발을 했는데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신도롱맨또롱에 대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산도롱맨도롱 맛집 내부


산도롱맨도롱가기전 해안도로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우도로 가는 선착장과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전에 있었던 곳에서 이사했으니 위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산도롱맨도롱은 주차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으며 생각보다 넓은 가게와 인테리어, 주변의 바다가 보이는 뷰가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야외가 워낙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 산도롱맨도롱은 워낙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서먹는곳인데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한산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백갈비국수, 홍갈비국수가 메인이며 그 외에 고기국밥, 비빔국밥 등이 있습니다.




▲ 이곳 산도롱맨도롱의 가장 큰 장점은 바다를 바라보며 국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워낙 이쁘게 잘 되어있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사진찍기 바빴습니다.


제주 갈비국수 후기

  


▲ 백갈비국수, 홍갈비국수 2개를 시켰으며 국수당 12,000원의 가격입니다. 기본반찬은 김치, 단무지밖에 없지만 워낙 큰 국수에 놀랐는데요. 그 안에 엄청난 크기의 국수가 들어 있습니다.





▲ 먼저 가장 메인국수인 홍갈비국수입니다. 빨간국물에 얼큰한 맛이 일품인 국수였습니다. 큰 갈비와 콩나물, 면, 파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너무 맵지도않고 단백하니 아주 맛있는 국수입니다. 





다음은 백갈비국수입니다. 홍국수와는 다륵게 단백한 맛이 일품이며, 육수가 밥에 말아 먹고싶은 맛이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얼큰한 맛을 좋아해서 홍국수가 더 맛있었지만 백국수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와 비슷한 맛을 내는 국수입니다.




갈비를 짤라서 고기국수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맛입니다. 갈비의 육즙과 국수가 어우려져 독특한 조합이였는데요. 그리고 마무리로 국물까지 마무리하면 너무 맛있습니다. 거기에 아름다운 뷰까지 있으니 최고죠.





▲ 국물까지 배부르게 먹었는데요. 혼자먹기에 충분히 많은 양이지만 워낙 맛있어서 1인1뽕 마무리했습니다. 우도를 가기전이나 다녀와서 든든하게 한 그릇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갈비국수를 먹고 바로 앞 바다를 걸어봤는데요. 배도 부르고 아름다운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집이였습니다. 제주도를 간다면 꼭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산도롱맨도롱 제주국수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