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

(13)
사전예약으로 받은 갤럭시S10 실물 영접 최초 개봉기!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오랜만에 휴대폰 개봉기를 해봤는데요. 친구가 사전예약으로 신청했던 갤럭시S10이 드디어 제 손에 도착해서 개봉기를 써보려고합니다. 이번에 삼성이 갤럭시폴더와 갤럭시S10을 동시에 소개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실물로 영접해보니 베젤과 디자인에 놀랐습니다. 간단한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갤럭시S10 박스 및 구성품갤럭시S10의 박스 갤럭시S10은 보급형인 갤럭시E, 고급형 갤럭시+ 플러스 총 3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받은 건 기본형인 S10의 박스인데요. 검은색 박스의 블루색깔의 S10 색상을 하고 있습니다. 박스는 예전과 크게 변하지않았습니다. 드디어 실물영접 박스를 열어보니 갤럭시S10이 보입니다. 첫인상은 역시 나 이쁩니다. 오른쪽에 동그..
대구 한국전통카페, 과거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퍼센트" 안녕하세요. 이번에 우연치않게 대구인생카페를 찾았습니다. 한국의 느낌이 완벽했었던 "% 퍼센트" 카페인데요. 한국적인카페와는 상반 된 퍼센트라는 가게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컨셉이 옛날 시골에 있는 한옥집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어서 할머니집을 방문하는 듯 한 기분이 드는 곳이였습니다. % 퍼센트 카페의 매력1. 추억이 생각나는 인테리어 일반가정집의 형태를 하고 있는 카페 입구에서는 "여기가 카페가 맞나?" 라는 의문이 들만큼 일반 가정집의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안에 도착하면 정말 옛날가정집의 느낌이 물씬풍겼습니다. 어떻게 보면 박물관의 느낌도 납니다. 커피를 주문하기 전 부터 사진이 절로 찍고 싶어지는 카페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이뻤던 카페 인테리어 또한 정말 아기자기하게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장..
이곳은 미술관인가? 카페인가? 대구 수성구 클래시듀드(Classy dude) 우연히 수성구쪽으로 드라이브를 하다가 엄청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달구벌대로 한 중간에 화려하게 있는 "클래시듀드" 카페인데요. 웬만한 대구의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는 다가봤다고 자부했는데 우연찮게도 이렇게 멋진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클래시듀드 카페는 데이트 장소로도 최적의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569-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대구에 이렇게 아름다운 카페가? "클래시듀드" 클래시 듀드의 외관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우와! 저기는 뭐야?" 라고 절로나옵니다. 바로 유턴을 해서 방문했던 카페입니다. 카페의 규모도 엄청나고 유리 사이에 은은하게 비춰지는 빛이 굉장히 매력적인 곳이였습니다.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 클래시 듀드는 야외테라스까지 갖추어진 대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단돈 100원? SKT 멤버십 혜택받기 안녕하세요. SKT Gold/VIP 등급의 멤버라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단독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었나요? 저는 3년동안 SKT을 사용하면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BEST 50의 이모티콘을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완전 꿀 이득이겠죠? 지금부터 SKT로 이모티콘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0원으로 이모티콘 구매하는 방법 1. SKT 멤버십 앱을 다운받습니다. 다운받은 후 아래에 모든혜택 -> 내맘대로 플러스를 눌러줍니다. 2. 내 맘대로 플러스 내에는 카카오톡이모티콘 뿐만 아니라 각종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GOLD/ VIP 등급만 이용가능하며 카카오이모티콘 -> 인기 top50 이모티콘 보기를 눌러줍니다. 3. 아쉽게도 TOP50 순위에서만 선..
대구 동성로 맛집, 따뜻한 밥차림 그리고 식당 방문기 이번에 동성로에 핫플레이스 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따뜻한 밥차림, 그리고식당" 인데요. 독특한 이름만큼인터넷에서도 동성로 맛집이라고 치면 바로 나올만큼 인기가 있던 꼿 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외관,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요즘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만한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있는 식당입니다. 동성로 내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25-7영업시간 : 12:00 ~ 22:00 연락처 : 053 - 422 - 5390* 수요일은 휴무일 입니다. 인터넷에서도 동성로 맛집이라고 치면 바로 나올만큼 인기가 있던곳인데요. 멋진 외관만큼 내부의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대부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인테리어가 이뻐서 그런껄까요? 대부분 여성분들 ..
현지의 느낌을 제대로 느껴보자! 대만 용산사, 광저우야시장 대만여행 3일차. 현지의 느낌을 가장 느낄 수 있는 곳이 어딘 지 생각해보다가 대만의 종교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용산사" 인데요. 대만에서 가장 오래 된 사원으로 현지 종교문화를 느끼기에 충분한 곳 입니다. 덤으로 바로 옆에는 광저우 야시장도 있어서 졸지에 현지의 종교와 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관광이 되어버렸습니다. 용산사 용산사는 지하철 타고 내리면 화려한 조명으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야간에 가는게 더욱 아름답습니다. 용산사 가는방법 : MRT 룽샨스역 1번 출구입장료 : 무료이용시간 : 오전7시 ~ 오후 10시 용산사를 들어가기 전 입구 입구에서부터 화려합니다. 입구에서부터 대만분들이 머리를 숙이고 소원을 빕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굉장히 많은 초들과 음..
노트북 백팩 최강자, 에버키버사(EVERKI VERSA) 1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블로그 개설 후 처음으로 개봉기를 썼던 제품을 1년동안 사용후기로 남겨보려합니다. 바로 "에버키버사 백팩" 입니다. 개인적으로 백팩을 좋아하기도하고 유튜버 JM님의 리뷰영상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1개월 고민끝에 구매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동안 매일같이 매고 다녔던 에버키버사 사용기를 장단점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프리미엄 백팩, 에버키버사(EVERKI VERSA) 장점 1. 수납성수납은 정말 미쳤습니다. 공간이 너무 많아서 기능별로 다 넣기 힘들정도입니다. 선글라스를 넣을 수 있는 공간부터 전자제품 등을 쉽게 넣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있습니다. 마우스, 키보드, 보조배터리, 각종 어탭터 등 수납공간에 맞도록 넣을 수 있습니다. 수납하는 방법도 너무 편리합니다. 메인 수납..
아이패드로 유튜브만 보나요? 듀얼모니터로 사용하세요 "Duet Display"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그 만큼 잘 활용하는 사람들은 드물겁니다. 저도 아이패드 구매 후 처음에는 잘 사용하다가 이제는 유튜브나 영상감상용으로만 방치되어 굉장히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아이패드를 듀얼모니터로 활용할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바로 "Duet Display" 인데요. 설치법 및 사용기를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Duet Display" 를 구매 합니다. 가격은 유료며 9.99달러로 구매했습니다.설치하는 방법 1. 홈페이지 "https://www.duetdisplay.com/kr/" 로 들어가서 맥용 또는 WINDOWS 용으로 선택 후 클라이언트를 설치만 하면됩니다 2. 맥용 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