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따뜻한 밥차림 그리고 식당 방문기

반응형

이번에 동성로에 핫플레이스 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따뜻한 밥차림, 그리고식당" 인데요. 독특한 이름만큼인터넷에서도 동성로 맛집이라고 치면 바로 나올만큼 인기가 있던 꼿 입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외관,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요즘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만한 다양한 요소를 가지고 있는 식당입니다.


동성로 내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25-7

영업시간 : 12:00 ~ 22:00 

연락처 : 053 - 422 - 5390

* 수요일은 휴무일 입니다.



인터넷에서도 동성로 맛집이라고 치면 바로 나올만큼 인기가 있던곳인데요. 멋진 외관만큼 내부의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대부분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인테리어가 이뻐서 그런껄까요? 대부분 여성분들 밖에 없었습니다. 요즘의 식당은 맛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로 여성들의 마음을 끄는 식당이 성공하는 듯 합니다. 


메뉴판


음식의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크림리조또와 파스타가 유명하다고해서 로제 리조또와 소고기크림파스타를 시켜먹어봤습니다. 


와인병에 담겨있는 물


독특한 인테리어 답게 물도 와인병으로 고급스럽게 나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대부분 셀프라서 앞접시, 수저 등은 직접 가지고 와야합니다. 물 가져다 줄때 한번에 주면 좋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로제리조또 와 소고기크림파스타


소고기 크림 파스타 13,500원


소고기크림파스타는 중앙에 계란이 올라가고 느끼함을 잡아주기위해 고추가루가 들어가있습니다. 생각보다 느끼하지않고 담백했습니다. 가격대비해서 양은 많은 편이고,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파스타입니다. 소고기와 파스타의 조화가 생각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로제 리조또 12,500원


로제리조또는 토마토와 각종 야채류 그리고 소스가 가미 된 리조또로 매콤한 음식입니다. 소고기크림파스터와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크림파스타의 느끼함을 잡아줘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리조또입니다.


인테리어와 음식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대구 동성로 맛집 "따뜻한 밥차림 그리고 식당" 이였습니다. 동성로에서 식사할 곳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서 먹기 괜찮은 곳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