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카페

이곳은 미술관인가? 카페인가? 대구 수성구 클래시듀드(Classy dude)

반응형

우연히 수성구쪽으로 드라이브를 하다가 엄청난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달구벌대로 한 중간에 화려하게 있는 "클래시듀드" 카페인데요. 웬만한 대구의 인테리어가 이쁜 카페는 다가봤다고 자부했는데 우연찮게도 이렇게 멋진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클래시듀드 카페는 데이트 장소로도 최적의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569-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대구에 이렇게 아름다운 카페가? "클래시듀드"

클래시 듀드의 외관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우와! 저기는 뭐야?" 라고 절로나옵니다. 바로 유턴을 해서 방문했던 카페입니다. 카페의 규모도 엄청나고 유리 사이에 은은하게 비춰지는 빛이 굉장히 매력적인 곳이였습니다.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 클래시 듀드는 야외테라스까지 갖추어진 대규모 카페입니다.


클래시듀드의 주차공간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워킹보다는 차로 이동하는사람들이 많을 듯 합니다.


클래시듀드의 입구


입구에서부터 멋진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카페라고 적혀 있지않다면 미술관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카페였습니다. 


미술관 느낌의 1층의 내부

1층 카운터


천장을 봐주세요! 엄청난 인테리어가 들어가자마자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미술관처럼 1층을 둘러봤습니다.


뒤를 돌아보면 엄청나게 큰 개가 보입니다. 그리고 의자 하나의 인테리어도 멋지게 배치가 되어있는 클래시듀드 카페입니다. 


각종 골동품 부터 이쁜 그릇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커피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않을만큼 다양한 인테리어 물건들로 가득 했습니다.


큰 개의 동상이 인상깊었던 1층


예술작품


1층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야외가 잘 보이고 예술작품도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미술관처럼 작품이 전시되어있어서 느낌이 색 달랐던 곳 입니다. 커피를 받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봤습니다.


포레스트 컨셉의 2층의 내부

Forest 컨셉의 2층


클래시듀드 카페는 각 층마다 컨셉이 있습니다. 2층은 포레스트의 느낌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자연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2층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원목으로 되어있는 테이블


대부분 생화로 인테리어를 꾸며두었다.



2층의 내부는 굉장히 넓었고 생화가 많아서 자연의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였습니다. 편하게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를 느끼기 좋은 곳입니다. 은은한 음악과 함께 컨센을 잘 살렸네요. 3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현대적인 느낌의 3층의 내부

밝은 조명의 3층의 내부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3층


3층은 좀 더 밝은 분위기로 구성되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음악도 3층과는 다르게 활발한 느낌으로 흘러나왔구요. 층 마다 컨셉이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인 카페였습니다.


컵도 굉장히 이쁘게 나온다.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좋아해서 3층에 앉아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해당 카페는 커피의 맛보다도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느끼러 오는게 더 좋을 듯 합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많고 시간가는줄 몰랐던 카페였습니다. 옥상에는 야외인테리어도 있으니 날씨가 좋아지면 나중에 올라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