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오늘의 야식, 지코바 숯불양념으로 밥까지 같이 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지코바 숯불양념치킨인데요. 지코바는 밥이랑 같이 먹기 좋은 통닭인만큼 양념이 상당히 맛있는 치킨입니다. 여김없이 저녁만 되면 배가고파서 지코바를 시켜봤는데요. 맛있는 양념과 밥까지 마무리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코바 양념치킨은 18,000원이며, 지역에 따라 배달료가 최대 2,000원추가 받아서 20,000원입니다. 지코바치킨의 구성은 상당히 간단한데요. 단무지, 치킨, 콜라가 끝입니다. 박스품질도 조금 약해서 첫 인상은 크게 좋지못했는데요. 





▲ 하지만 박스를 열어보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안에는 치킨한마리, 그리고 각종 고추 및 떡볶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은데요. 맵기의 경우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단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보통맛이 가장 맛있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 지코바의 영양성분으로는 100g 당 180칼로입니다. 보통 기름에 튀긴것보다는 칼로리가 조금 작기는 하지만,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아마 밥까지 더 말아먹을 수 있으니 칼로리는 2배가 되겠죠. 





▲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건 다리인데요. 전체적으로 작은 치킨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먹기에는 편리했지만, 조금 퍽퍽한 느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리 및 날개등은 연한 살부위로 상당히 맛있었는데요.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 매운맛을 선택하면 상당히 매워지기에 보통맛이 가장 좋은데요. 보통맛을 선택 후 고추와 함께 치킨을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밥이랑 정말 먹고싶어지는데요.





▲ 치킨을 다 먹으면 매콤달콤한 양념만 남습니다. 이제 밥 한공기를 떠서 비벼먹기만 하면 끝인데요. 상당히 만족스러운 야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비벼먹어도 되고, 양념을 밥에 올려서 먹어도 제 맛입니다. 치밥의 원조인 지코바 숯불양념으로 밥까지 튼튼한 야식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