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6,000원으로 이 정도 음식이 없다! 범어소고기국밥 맛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서 가장 많이가는 국밥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범어소고기국밥집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지만 정말 맛있어서 틈만나면 가서 먹는 곳입니다. 6,000원의 행복 범어소고기국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범어먹거리타운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공간은 따로없습니다. 범어역에서 내려서 가볍게 오기에도 괜찮은 곳입니다. 







▲ 외부 보다는 내부가 상당히 넓고 깔끔한 편인데요. 옛날 분위기가 물씬 나는곳이지만, 인테리어가 워낙 고급스러워서 전혀 촌스러워 보이지않습니다. 중앙에 긴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괜찮고 단체테이블도 많습니다





식당의 메뉴는 석쇠불고기, 소고기국밥, 육칼국수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 석쇠불고기는 7,000원이고 나머지는 6,000원에 저렴한 가격입니다. 오늘은 3가지 음식을 모두 시켜봤습니다. 





우선 석쇠 불고기입니다. 양파간장양념과 함께 나오는데요. 갓구운 불고기에 양파와 함꼐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육즙이 사르르 나오면서 입에서 담백한 맛이 퍼지는맛이 일품입니다. 재래기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소고기국밥은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6,000원임에도 고기와 마늘, 파 등 다양하게 들어있는데요. 매콤한맛과 순한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많이 먹어 본 소고기국밥입니다만, 식당에서 먹어본 국밥집에서는 가장 맛있었습니다. 너무 맵지도않고 얼큰하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처음으로 먹어본 육칼국수입니다. 소고기국밥과 동일한 육수에 면발이 들어가있는데요. 면발이 상당히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습니다. 양이 상당했는데요.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육칼국수 먹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