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홍콩

홍콩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무제한 샤브샤브 맛집 : 규진 침사추이점

반응형

홍콩의 여행은 참 행복했지만, 음식이 항상 아쉬웠는데요. 홍콩의 마지막은 배불리먹고싶어 알아보던 중 아이스퀘어빌딩 7층에 있는 무제한 샤브샤브집을 찾았습니다. 5일동안 먹었던 음식중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식당으로 다음에도 꼭 오겠다고 다짐했던 식당입니다.

침사추이 역 R 출구에서 도보 4분, 아이스퀘어 7층

아이스퀘어 규진침사추이점

일본식 샤브샤브 점으로 뷔페시간은 60분, 90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음료 및 음식들이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하고, 대기시간이 있을정도로 사람이 많습니다. 저녁 23:2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식당의 내부는 단체석, 일반석으로 나뉘어져있고, 입구쪽에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당 가격은 HKD 160 정도했으며 무제한이라 전혀 아깝지않은 가격입니다.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한국사람들이 많았는지 조금의 한국말들도 할줄알았습니다. 

야채 및 채소 종류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어보입니다. 대부분 한국에서도 먹었던 음식이기에 전혀 거부감없이 재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먹을 수 없는 소스를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모든 소스를 다 넣어서 썩어 먹어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땅콩소스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재료뿐만 아니라 라면, 어묵, 스시,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되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뷔페음식들이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음료무제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홍콩물가가 비싸서 다른곳에서 맥주 하나만 먹어도 비싼데, 이곳에서는 음료 및 맥주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더 먹으라고 권할정도니 절대 아깝지않은 선택입니다.

육수는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육수가 준비되어있었으나 잘 모르니 BEST 2 개를 선택했습니다. 하나는 얼큰한 육수, 다른 하나는 고소한 육수인데요. 모두 맛있습니다. 육수도 떨어지면 무제한으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고기와 해산물도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더욱 높은 등급의 고기를 선택할 수 도 있고, 부위별 소고기를 선택해서 계속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60분의 시간을 다 채웠는데요. 이곳은 홍콩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곳인만큼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식당입니다. 꼭 오셔서 배부르게 식사하고 여행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