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홍콩

홍콩 디즈니랜드, 어른들도 탈만한 놀이기구 BEST 5

반응형

홍콩에 왔다면 필수적으로 가봐야하는곳이 있죠. 바로 홍콩 디즈니랜드입니다. 나이를 먹어도 놀이공원이라는 단어는 항상 설레는데요. 이번에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모든 기구를 타보며 어른들이 꼭 해봐야할 놀이기구 5가지로 줄여봤습니다.

1.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홍콩에만 유일하게 있는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마블 팬이라면 필수적으로 와봐야하는곳인데요. 놀이기구보다도 아이언맨에 관한 박물관으로 봐주심 됩니다. 거기에다가 가벼운 놀이기구도 탈수있으니 덤이죠!

스타크에 대한 모든것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대형피규어 뿐만 아니라 연도별 수트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습니다. 실제 기다리는시간이 아깝지않을만큼 아이언맨에 대한 전시가 잘 되어있습니다. 

놀이기구는 3D 안경을 쓰고 영화 속 한장면을 재현한것인데요. 실제 아이언맨의 목소리가 들리고 함께 싸워서 홍콩 시내를 지키는 스토리입니다. 생각보다 구성이 잘 짜여져 재미있습니다. 아이언맨 어트랙션은 꼭 한번은 경험해보세요.


2. 하이퍼 스페이스 마운틴

생각보다 기다리는사람이 없어서 한번 타본곳인데요. 개인적으로 스릴로는 2번째로 재미있는 놀이기구였습니다. 기대를 하지않고 타서 그런지 더욱 재미있었는데요. 어른들이라면 무조건 타보면 절대 후회하지않습니다.

열차를 타서 어두운공간을 지나는 어트랙션인데요. 완전 어두운상태에서 회전하고 떨어지니 더욱 스릴은 넘쳤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무서워서 울고도 할 정도로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었던 놀이기구입니다. 


3. 토이스토리 랜드 : RC RACE

어른들과 아이들까지 누구나 알고 있는 토이스토리랜드입니다. 홍콩디즈니랜드의 토이스토리는 실제 애니메이션 세상에 있는듯한 착각을 만들정도로 잘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곳입니다.

토이스토리의 모든 캐릭터들과 인형으로 만들어진 공간들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최고지만 이곳에도 작은 엑티비티가 있는데요. 바로 RC RACE 입니다. 

바이킹형식을 하고 있는 RC RACE는 U자형 레일을 앞뒤로 움직이는 놀이기구입니다. 스릴도 넘치고 재미있는 놀이기구입니다. 다만, 금방 끝나는게 아쉽네요. 


4. 어드벤쳐 랜드

다음은 어드벤쳐 랜드입니다. 이곳은 자연적인 숲으로 이루어져 실제 모험을 하는 듯한 테마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주변이 나무들로 둘러쌓여있으며 새소리도 들려 더욱 생동감 넘치는 곳이였습니다.

이곳에서도 배를 타고 모험을 떠나는 엑티비티가 있는데요. 배를 타고 10분정도를 구경하고 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는 엑티비티였습니다. 배를 운전하는 가이드가 설명도 해줘서 더욱 생동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악어, 하마 등이 배를 노리기도 하고, 원주민들이 총을 쏘기도하는 등 배 안에서 구경만 하는게 아니라 실제의 느낌을 주기위해서 많은 노력을 한 흔적이 보였습니다. 더운날씨에 잠깐동안 시원하기도 했구요.

마지막 피날레가 멋집니다. 배 바로 앞에서 실제 불이 나오는데요. 갑자기 엄청나게 더워지면서 연기와 함께 사라지는 연출이 상당히 멋졌습니다. 꼭 추천할만한 어트렉션입니다. 


5. 빅 그리즐리 마운틴

마지막 놀이기구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무서운 어트랙션인데요. 광산을 배경으로 하는 이 놀이기구는 실제로 가야하는 레인을 곰 덕분에 죽음의 레인으로 바뀌면서 광산열차가 미치도록 달린다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실제로 가장 스릴넘치는 놀이기구였습니다. 앞으로 가다가 갑자기 뒤로 가버리고 예측못하게 움직이는 놀이기구는 모든 스트레스를 날려줄것입니다. 꽤 오랜시간동안 이어졌고, 가장 기억에 남는 놀이기구 중 하나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