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홍콩

홍콩여행, 영화 "도둑들" 촬영호텔 : 하버그랜드구룡

반응형

홍콩여행의 마지막호텔은 하버그랜드구룡으로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도둑들 영화에서 너무 이쁘게 나와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던 호텔이였습니다. 기대했었던만큼이나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였는데요. 자세한 후기로 알려드릴게요.

하버그랜드구룡호텔은 외관이 상당히 화려합니다. 호텔 주변으로 웅장한 건물들이 많아서 더욱 멋진데요. 입구에 도착하면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이해줍니다. 

호텔 주변의 인프라는 주변 바다가 있어서 야간이나 산책하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있으며, K1 셔틀버스가 계속 운행해서 시내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택시가 수시로 있어서 편리했구요. 

호텔내부에 들어가면 로비가 상당히  넓고 화려합니다. 1층에는 체크인데스크와 조금안쪽에는 식당이 있습니다. 2층에는 연회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버그랜드호텔 객실(하버 뷰)

데스크에서 허니문으로 온걸 알고 룸을 업그레이드 해줘서 높은층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하버그랜드구룡은 2개의 건물로 연결되어있어서 높은층에 갈려면 2번의 엘레베이터를 탑승해야합니다. 

룸의 상태는 기대했던것보다는 아쉽습니다만, 청결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실은 퀸베드와 TV, 책상 등이 있으며 방 크기는 넓지않습니다.

하지만 최대의 장점은 바로 뷰인데요. 홀콩의 야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굳이 밖으로 야경을 보러가지않아도 될 정도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화장실은 꽤 넓었는데요. 왼쪽에는 샤워부스와 욕조, 오른쪽에는 욕조가 있으며, 샴푸, 일회용칫솔, 타월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편의시설(수영장)

하버그랜드구룡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수영장입니다. 영화 "도둑들"에서 전지현이 수영했던 곳으로 유명한데요. 가장 높은층에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영화에서처럼 크지는않았지만 뷰가 상당히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주변이 높은건물로 둘러쌓여 더욱 멋졌는데요. 잠깐동안이나마 부자가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홍콩의 아름다운 건물들을 한 눈에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인생샷은 덤이겠죠?


편의시설 (헬스장)

개인적으로 호텔에서 운동을 하는걸 즐기는데요. 하버그랜드구룡은 헬스장이 상당히 잘 마련되어있었습니다. 다양한 머신기기와 많은 아령들, 그리고 무산소운동을 하면서 아름다운 야경도 볼 수 있어서 일석이조입니다.

실제 헬스장에나 있을만한 스트레칭공간이 있습니다. 여성분들도 요가 및 가벼운 운동하기에 최적화 된 헬스장이였습니다.


하버그랜드구룡의 야경

밤이 되자 수영장은 아침과는 정반대로 바뀝니다. 홍콩의 야경과 조명이 어우러져 더욱 멋졌는데요. 오전보다는 야간에 수영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수영을 하면서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는게 얼마나 행복한지 느낄 수 있는 호텔이였습니다. 홍콩의 야경을 느끼고 싶다면 굳이 멀리갈 필요없이 하버그랜드구룡호텔에서 묶는건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묶는 이 호텔은 최고의 야경과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호텔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