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홍콩

홍콩 자유여행, 가성비 최강호텔 : 더 로얄 가든(The Royal Garden)

반응형

구룡역에서 호텔까지 무료로 셔틀버스 타고 도착했다. 3박 4일 여정 동안 1박만 보내게 될 더 로열 가든은 한국에서 예약했는데 5성급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다. 위치적으로도 괜찮아서 주변 관광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홍콩 가성비 호텔 : 더 로열 가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자.

https://touristgenie.tistory.com/267

 

홍콩공항에서 무료로 호텔까지 가는방법! (feat. 로얄가든호텔)

홍콩 공항에서 시내까지 갈려면 필수적으로 지하철이나 공항철도를 타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공항철도가 가장 빠르고, 가격도 저렴한편이다. 한국에서 미리 구매하면 약 1만 원 정도에 시내까지 편안하게 갈 수 있..

touristgenie.tistory.com


1. 호텔 외.내관

더 로얄 가든 외관

외관은 꽤 오래된 느낌의 호텔이다. 하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얘기가 달라진다. 오래 된 호텔이지만 외관보다는 내관에 신경을 더 쓴 느낌이다. 

더 로얄가든 로비

로비는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호텔 내부에는 주변 상가가 로렉스 등의 고급 브랜드가 입점되어있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체크인 데스크가 3 군대 정도밖에 없어 사람들이 몰리면 기다리는 시간이 상당히 나온다. 

로얄 가든 내부

엘리베이터를 타면 엄청난 내부를 볼 수 있다. 호텔들이 모두 연결되어있으며 중앙에는 식당이 자리 잡고 있다. 엘리베이터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더욱 아름다운 경관이 펼쳐진다. 양 건물 쪽에 가든의 느낌을 주기 위한 인테리어가 인상 깊다.


2. 호텔 룸

호텔내부

호텔의 내부는 상당히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넓은 킹 베드와 소파, TV, 책상 등 가구가 잘 배치되어 넓게 느껴진다. 

킹베드

110V 어댑터도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폰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삼성 대형 TV와 옷장, 냉장고, 그리고 입구에는 세면대&화장실이 마련되어있다. 

호텔에서의 전경

더 로열 가든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전경이었는데, 주변이 건물로 가리어져 멋진 전경은 보이지 않는다. 

화장실 내부

화장실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욕조에 TV가 있었고, 샴푸, 칫솔 등 없는 것이 없었다. 

샴페인서비스

이곳에 도착하니 샴페인과 사과가 준비되어있다. 한국에서 예약하니 메일이 날아왔는데, 어떤 여행인가에 대해 영어로 물어왔기에 실제 허니문은 아니지만 결혼하고 처음으로 가는 여행이라고 답장을 보내니 샴페인 서비스를 제공해주었다.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일부러 상층으로 올려주었다고 한다. 이런 소소한 서비스가 상당히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다. 


3. 편의시설 (헬스장. 수영장)

헬스장

더 로열 가든은 헬스장과 수영장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헬스장의 내부도 상당히 컸고, 기구도 많아 운동하기 좋다. 한 가지 놀라운 점은 필라테스 및 스트레칭을 할 수 이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어서 일반 헬스장 빰 칠정도로 괜찮은 곳이다.

가장 옥상에 위치한 수영장(입구)

더 로열 가든에서 가장 이쁘다고 하는 수영장에 왔다. 저녁이랑 아침 다 이용해봤는데, 낮과 밤이 각자 매력이 넘치는 곳이다.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조용히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수영장의 길이가 타 호텔에 비해서 크지는 않아도 상당히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주변 풍경도 상당히 아름답고, 인테리어도 이뻐서 사진 찍기 최적이다. 이곳에서 휴양을 보내기도 상당히 좋다. 

밤과 낮의 수영장

밤과 낮의 분위기가 상당히 다른데, 밤에는 홍콩의 야경을 보면서 신나는 수영을 즐길 수 있고, 낮에는 조금 더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4. 총평

전반적으로 매력적인 호텔이었다. 5성급임임에도 10만 원대로 저렴했고, 서비스 및 편의시설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손님이 오기 전에 메일로 어떤 여행인지 미리 체크하는 점도 소소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호텔이다. 조금 오래된 느낌은 지울 수 없었지만 실내, 수영장이나 헬스장 등 매력적인 호텔임은 틀림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