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다낭

다낭/호이안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관광 3가지: 투본강투어, 씨클로투어, 에코투어(대나무배)

반응형

다낭 여행을 마치고 호이안 관광을 할 시간입니다.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버스로 이용 시 30분 정도면 도착하는데요. 이번에는 호이안에서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관광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3가지만 해도 호이안에서 대부분의 관광은 할 수 있으니 자유여행이나 패키지여행에서도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1. 에코투어 (대나무배)

대나무배 입구

 

대나무 배를 탑승하기 위해서 구명조끼를 착용합니다. 요새 사고로 인한 문제가 많아서 작은 위험에도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있죠. 입구에 들어가면 현지인들이 한국 노래를 틀어서 신나게 춤을 춥니다. 정말 신나는 곳이었는데요. 대부분 한국사람들이 많아서 한국사람들을 위한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대나무  배

 

대나무 배는 배틀트립에서 나와서 인기가 많아진 관광지인데요. 현지인들이 동그란 배에 태워서 음악에 맞춰서 강 한 바퀴를 도는 게 다인데요. 배를 운영하는 사람이 상당히 즐겁게 해 줘서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수십대의 배 덕분에 단체손님도 가능하다

 

보기에는 저래보여도 막대기를 들고, 뒷둥뒷둥하며 떨어질 듯 안 떨어질 듯 움직여주는데요. 꽤나 스릴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지인들이 한국말을 잘할 수 있어서 계속 말을 걸어주며 즈럭운시간을 만들어줍니다. 

 

투본강 투어

투본강투어를 할 배

 

다음은 투본강투어입니다. 배를 타고 호이안 구시가지로 가기 위해서 배를 탑승합니다. 여러 가지 배가 있지만 가장 좋은 배를 노래가 나오는 배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한국음악을 들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 감독

 

베트남 관광지 대부분에 박항서감독님의 사진이 있습니다. 그만큼 베트남에서의 박항서 감독님은 영웅 시 되고 있는데요. 덕분에 한국사람들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는 듯해서 상당히 좋습니다. 그리고 내부는 화장실도 있고, 테이블이 많아서 대략 40명 정도가 탑승을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투본강 배의 모습
투본강

 

시원한 바람과 다낭 맥주,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그동안의 더위로 인한 지침이 다 사라졌습니다. 날씨도 좋고 모든 면에서 완벽했습니다. 대략 구시가지까지 30분 정도가 걸리고 자칫 지루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신나는 노래가 있는 배를 선택하는 건 필수입니다. 

 

씨클로 투어

씨클로투어

호이안 구시가지에 도착하면 시내 관광을 해야겠죠. 씨클로 투어는 대략 15분 정도 호이안 구시가지 시내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자전거 페달을 밞으며 간단하게 설명을 해주는데요. 무더운 더위에 걸어서 관광하는 것보다는 훨씬 좋은 선택지입니다. 가격도 얼마 하지 않으니 가보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호이안 관광에 필수 관광지 3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편에는 호이안에서의 옛날 집들과 관광지를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touristgenie.tistory.com/258

 

다낭/호이안관광, 다낭의 대표적인 핑크색상의 성당 : 다낭대성당

다낭 바나산 테마파크를 마무리하고, 다낭 여행 3일 차가 되었습니다. 아침일찍 먼저 들린 곳은 핑크 색상의 성당인 다낭 대성당입니다. 이곳은 다낭 시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tourist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