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다낭

다낭/호이안 관광, 호이안의 아름다운 야경 : 야시장, 야간시티투어

반응형

호이안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야시장인데요. 이곳에는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호이안의 아름다운 야경과 야시장을 볼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의 기념품도 많습니다. 호이안에 왔다면 필수적으로 들러야 하는 곳, 호이안 야시장을 알아보겠습니다.

호이안 야시장

야시장의 입구

 

그 지역의 문화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시티투어와 시장을 둘러보는 게 가장 좋습니다. 호이안 야시장은 형형색색의 전등과 아기자기한 건물 덕분에 야경이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오후에 와서 저녁이 될 때까지 야시장을 한번 둘러봤습니다.

 

야시장

 

이곳이 바로 야시장인데요. 한국사람들과 전 세계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먹을거리와 구경거리, 그리고 구매할 선물 등 호이안에서 모두 살 수 있습니다.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기념품뿐만 아니라  개구리 고기, 문어 고기, 랍스터 등 없는 것이 없습니다. 사실 옛날에 왔을 때는 물건들이 굉장히 저렴했었는데, 지금은 관광객들이 많아서 그런지 가격대가 생각보다 있었습니다.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호이안 야경

호이안의 야경

 

저녁이 되자 호이안 시내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연등을 구매해서 연못에 띄우거나 배를 타고 호이안의 시내를 둘러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리를 기준으로 올드타운 야시장으로도 갈 수 있는데요. 이곳의 상품은 조금 더 가격대가 있고, 퀄리티도 있는 상품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다리를 지나면 보이는 건물들

 

가이드가 알려준 팁인데, 다른 걸 구매하는 것보다 가죽 관련된 가방을 구매하라고 합니다. 다른 나라보다 훨씬 저렴하고 수공예로 작업함에도 가격이 저렴하다고 합니다. 대략 3만 원~5만 원 정도의 가죽 가방을 구매하면 상당히 질 좋은 상품을 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이쁜 가방도 상당히 많으니 좋은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호이안의 야경

 

호이안의 야시장과 야경은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고, 갖가지 기념품, 그리고 볼거리까지 힘든 일정에 지쳤지만 덕분에 힐링시킬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맛집, 이쁜 카페들도 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관광이었습니다. 꼭 한번 들러보길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