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콤 밥 도둑 갈비찜, 거송 갈비찜

오랜만에 맛집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맛집은 범어동에 위치하고있는 거송 갈비찜입니다. 거송 갈비찜은 원래 동성로 약전골목 쪽에서 이미 유명했었던 식당이었는데요. 범어동에도 새롭게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맛도 상당히 맛있었던 거송갈비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거송갈비찜의 입구

 

범물동 거송갈비찜

식당의 내부

 

식당의 내부입니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되어있고, 테이블이 상당히 많아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석, 단체석, 가족석 등 다양한 테이블과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셀프바 운영

 

거송 갈비찜은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갈비찜을 제외한 대부분은 셀프바에서 무제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 고추, 양파, 깻잎 등 갈비찜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을 셀프로 먹을 수 있습니다

 

거송 갈비찜 - 9,000원

 

거송 갈비찜은 맵기의 세기를 미리 정해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9,000원의 가격에 상당히 많은 양의 갈비찜을 제공해줍니다. 타 가게에서는 가격도 비싸고 양도 작은데 반해 거송갈비찜은 가성비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는 거송갈비찜

 

거송 갈비찜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갈비찜이 나오면 가위로 다 찢어 주시고 깻잎과 고추, 된장 등 기호에 따라서 쌈을 싸먹으면 상당히 맛있습니다. 그리고 3/1 정도 남은 갈비에 밥을 넣고 김가루와 각종 야채와 함께 비벼먹습니다. 그냥 먹어도 밥도둑인데 기본적으로 2그릇은 거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옛날에는 대구에서 갈비찜이 상당히 유명했으나 요새는 유명세가 많이 줄어들었는데요. 가성비 맛집인 거송갈비찜을 시작으로 다시 대구의 명성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