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개봉기

풀 스테인리스 가장많이 팔린 밥솥, 쿠쿠 CRP-DHB0660FDM 개봉기

반응형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밥솥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그중 당연히 1등 밥솥 브랜드 쿠쿠를 선택했죠. 구매조건은 간단했습니다. 깨끗하고, 저렴하고,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요. 이왕 사는거 좋은 최신모델로 구매했습니다. 3가지 모든 기능을 충족시켜주는 쿠쿠 밥솥 개봉기 시작하겠습니다.

 

쿠쿠언빡싱

 

CUCKOO DHB0660FDM 밥솥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 주걱, 설명서, 계량컵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신혼집이라 10인 밥솥은 필요 없어서 6인 밥솥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6만 원대로 생각했던 거보다 비싸지는 않아 만족했습니다. 

 

쿠쿠의 디자인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6인용이라 적당한 사이즈에 실버 색상으로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뉴조작버튼은 터치 방식으로 되어있으며 모드마다 불이 들어오고, 음성지원까지 나와서 첫인상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백미, 잡곡, 현미 등 디렉트 터치 한 번이면 자유자재로 요리할 수 있어서 저처럼 밥을 할 줄 모르는 사람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위생적인 스테인리스재질

스테인재질로 되어있는 쿠쿠 밥솥
스테인재질로 되어있는 쿠쿠 밥솥

 

두 번째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청결성인데요. CUCKOO DHB0660 FDM 밥솥은 디자인만 이쁜 게 아니라 위생적으로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서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가 분리 형식이라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물세척이 가능해서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또한, 자동 살균세척 기능도 있어서 손쉽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먹는 음식인데 청결성이 가장 중요하죠. 

 

다양한 기능과 요리가 가능한 쿠쿠밥솥

다양한 기능이 있는 쿠쿠밥솥

 

쿠쿠 밥솥은 고열, 고압, 고 스팀이 가능해서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밥은 물론이고, 갈비 등 음식이 다양한 음식이 가능합니다. 추후에 다른 음식도 쿠쿠밥솥으로 먹어 본 후기 남겨드리도로 하겠습니다.

 

LED 화이트 디스플레이

 

선명한 LED 디스플레이 덕분에 손쉽게 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음성이 나오고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밥을 못하는 사람들도 죽, 현미밥, 빵 등 다양한 음식을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가격, 청결성 편의성 등 개인적으로 생각한 모든 부분을 충족하는 압력밥솥은 역시 국내 1등 쿠쿠밥솥이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처음으로 개봉해서 앞으로 밥과 음식들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향후 사용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