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김광석 거리에서 꼭 먹어봐야 할 맛집 : 가온밀면

반응형

비가 주룩주룩 오는 날이면 항상 면이 당기는데요. 이번에도 김광석 거리에서 유명한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가온 밀면 집인데요. 아무런 사전조사도 없이 갔었던 곳이지만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맛집이라서 놀랐습니다. 대구의 관광 핫플레이스 김광석 거리 주변에서 간단하게 밀면 한 그릇 하고 가세요

 

내부 인테리어

식당의내부

내부는 전통가옥의 느낌이 강한 곳이였습니다. 밀면의 오랜 전통과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으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맛집이라 깨끗한 곳입니다. 식당의 내부도 훤히 보여서 믿음이 가는 곳이었습니다.

 

좌식테이블

1인용 식탁 및 좌식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었는데요. 밖에는 자연적으로 꾸며놓아서 멋진 뷰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이 아님에도 인테리어에 신경 쓴 모습이 인상 깊은 곳이었습니다.

 

메인 음식인 밀면과 석쇠불고기

밀면과 석쇠불고기

 

2명이서 가온 밀면의 메인 음식인 밀면 대자와 석쇠불고기 1인분을 시켰습니다. 추가로 만두도 있었는데 양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서 따로 시키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소가 6,000원 대가 7,000원/ 석쇠불고기 6,000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가온밀면

큰 그릇에 이쁘게 데코 되어 온 가온 밀면의 모습입니다. 면 위에 오이, 다진 양념, 고기, 계란 순으로 올라가져 있네요. 쫄깃한 밀면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자랑했습니다. 맛은 있었지만 대자로 시켜도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인당 1개씩 시키고 추가로, 만두나 석쇠불고기를 시키는 게 좋습니다.

 

석쇠불고기 6,000

숯향이 진하게 나는 석쇠불고기입니다. 석쇠불고기의 최고의 조합은 밀면과 함께 먹으면 최고였습니다. 고기에 양념장을 찍어서 밀면에 올려 함께 먹으면 그만한 맛이 없었습니다. 양이 조금 부족하긴 했지만 맛에서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대구 대표 관광지 김광석 거리에서 간단하고도 맛있는 밀면 한 그릇 하고 가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