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언제나 한식이 땡긴다면!? : 개정 본점 한식집

반응형

동성로에는 한식집이 많이 없습니다. 대부분 서양식, 일식 등이 대부분인데요. 회사가 동성로 주변에 있어서 언제나 한식을 먹고 싶은데, 많이 부족해서 항상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한식이 먹고 싶을 때면 언제나 가는 맛집이 있죠. 바로 개정인데요. 대구에 사는 사람은 아마 모르는는 분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운영하고도 있죠. 냉면과 비빔밥으로 유명한 맛집 개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성로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개정

대구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가 본 개정!

2층 내부사진

회사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인데요.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의 인테리어는 한식 맛집이기에 한국 전통음식점의 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노력한 흔적들이 보입니다. 

 

메뉴판

개정의 메뉴판입니다. 기본적으로 개정은 냉면과 비빔밥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가격대는 일반음식점과 비교하면 좀 비쌀수도 있지만 그만큼 고급스럽고 맛있게 나옵니다. 오랜만에 전주 육회비빔밥을 시켜먹어 봤는데요. 반찬부터 맛까지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반찬

개정의 기본반찬입니다. 김치, 오징어채 무침, 물김치로 단출하게 나옵니다. 하지만 밑반찬의 맛이 기가 막힙니다. 개인적으로는 오징어채 무침을 좋아하는데요. 최소 3번은 리필해먹을 만큼 맛있습니다. 친환경적인 맛이 나서 더욱 좋았습니다.

 

육회비빔밥 - 13,000

육회비빔밥의 비주얼입니다. 콩나물국과 함께 나오며 육회의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맨 아래 밥이 있고 그 위에 수 많은 야채들과 동그란 계란, 그리고 양념이 잘 형형색색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육회비빔밥의 비주얼

기본적으로 아래밥이 비벼져서 나오지만 각종 야채들과 비비면 아름다운 색깔의 비빔밥이 완성됩니다. 개인적으로 전주비빔밥을 좋아하는데요. 개정이 전주비빔밥의 맛을 잘 내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먹어 본 개정에서의 육회비빔밥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대구에서 고급스러운 한식을 먹고싶으시다면 개정에서 비빔밥을 먹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