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대구 수성못 17년 동안 지켜온 바닷가재 맛집 : 뉴욕바닷가재

반응형

대구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알고 있는 가재집이죠. 바로 수성못에 위치한 뉴욕바닷가재인데요. 수성못에서 위치는 한번씩  이동했지만 현재는 수성못이 바로 보이는곳에서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성못을 끼고있어서 경치도 좋고 맛도 좋은 뉴욕바닷가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성못 바로 앞에 위치한 뉴욕바닷가재


뉴욕바닷가재 내부

수성못이 한 눈에 보이는 좌석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서 주차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직원들에 안내에 따라서 내부에 들어가면  룸 형식과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안해서 수성못이 보이는 테이블 좌석에서 먹었습니다.


여러개의 룸 형식으로 되어있다.


방 내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이 룸을 예약해서 식사했습니다. 고급스러운 식당 인 만큼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예약이 꽉 차서 놀랐습니다.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뉴욕바닷가재 음식


뉴욕바닷가재 코스


식사 코스는 2가지로 되어있습니다. 메인요리인 뉴욕바닷가재를 시키면 2가지 코스를 시킬 수가 있는데요. 일반코스와 회 코스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일반코스로 시켰먹었습니다.


기본반찬


반찬은 샐러드, 소면, 바게트, 김칫국, 깍두기, 양념장 등이 나옵니다. 반찬은 그렇게 많이 나오지않아서 개인적으로 아쉽네요.


메인요리 버터바닷가재 48,000원


크기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600g의 큰 바닷가재 1개를 시켰습니다. 버터와 속살이 함께 녹아서 비쥬얼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양이 생각보다는 작았지만 먹음직스럽습니다.


속살이 가득 찬 바닷가재


해외에서도 바닷가재는 많이 먹어봤지만 역시 나 뉴욕바닷가재가 가장 맛있습니다. 버터와 바닷가재의 속살의 조합이 완벽합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아내립니다.


바닷가재의 집게발


가장 맛있는 부위인 집게발입니다. 속살이 알차고 다른 부위보다 월등히 맛있었습니다. 한 마리는 양이 작기에 인당 한마리씩 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이라도 다시 먹고싶네요. 대구에 사신다면 꼭 한번 먹으러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