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맛집

느끼하지않고 맵지도 않은 최고의 크림찜닭, 경북대북문 "봉대박찜닭"

반응형

오랜만에 여자친구랑 경대북문 데이트를 갔는데요. 가서 뭐를 먹을 지 고민하다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찜닭을 먹기로 했습니다. 검색도 안하고 방문했던 봉대박찜닭찝은 그 동안 먹었던 찜닭과는 다른 맛집이였습니다. 매력적이고 생각나게끔 하는 매력적인 찜닭집이였습니다.


경대북문에 위치하고 있는 봉대박찜닭


봉대박 찜닭 & 스파게티

봉대박 스토리


봉대박의 로고는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 그에 맞는 스토리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경북대 뿐만 아니라 각종 매스컴에서도 극찬받은 맛집으로 이미 대박을 친곳이죠. 로고에 대한 스토리가 있다는게 그 만큼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드루와~ 드루와~


봉대박찜닭의 내부 


내부는 1층, 2층으로 되어있으며 1층이 꽉 차면 2층을 오픈 하는 듯 합니다. 내부는 깔끔하며 경대북문이다보니 당연히 대학생들이 많아보였습니다. 음료는 2000원을 내면 셀프바가 있어서 계속해서 음료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찜닭이 메인이긴 하나 학생들을 위해서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학생주변의 식당치고는 비싼 편이지만 양은 굉장히 많아서 삼삼오오 모여서 가면 충분히 괜찮아보였습니다. 스파게티도 많이 시켜먹는다고 하니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크림찜닭 - 한마리 28,000원


크림찜닭의 비쥬얼입니다. 느끼해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맵기 조절을 통해서 균형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맵기 및 당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떡과 고구마, 감자, 바게트 등 다양한 음식이 들어있습니다.  근래 먹어 본 찜닭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던 찜닭이였습니다.


납작당면


일반적인 찜닭의 당면과는 다르게 스파게티의 당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림소스가 맛있어서 일반 간장과는 다르게 당면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닭과 당면의 조화가 최고입니다.


3명이서 먹어본 먹었던 찜닭


한 마리를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조금 남았습니다. 그 만큼 가격대비해서 양은 확실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학생들끼리 4명이서 한마리 정도시켜먹으면 딱 적당할 듯 하네요. 그렇게 따찌면 크게 비싸지도않아보입니다. 우연찮게 방문하게 된 봉대박찜닭은 찜닭을 먹으러 가면 꼭 한번 생각나는 찜닭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