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속초 팜파스리조트, 43평형객실 1박 2일 솔직후기

반응형

속초 팜파스리조트, 43평형객실 1박 2일 솔직후기


이번에 친구들과 속초를 다녀오며 팜파스 리조트에 1박2일 묵었습니다. 인원이 성인 9명에 유아 1명 총 10명이라 가장 큰 43평형 객실을 예약했구요. 팜파스 리조트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위치가 굉장히 좋아서인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위치가 객실상태를 제외하고는 실망스러운 곳이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이고 친구들의 의견을 반영한 솔직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팜파트 리조트 로비 및 편의시설

팜파스 리조트의 입구


팜파스리조트의 외관은 굉장히 오래된 느낌이고, 호스텔 같다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주차시설은 지상과 지하2층으로 되어있었는데 만차가 아님에도 지상은 만차라고 적혀있는 등 관리가 소홀했습니다. 지하 주차장 또한 너무 오래되어서 첫인상은 느낌이 썩 좋지않았던 곳이였습니다.


호텔 프론트 데스크


로비 내 휴게시설 


로비 내 편의점


호텔로비는 리모델링을 했는지 굉장히 깨끗했습니다. 주변에는 휴식할 수 있는 소파와 편의점도 따로 마련되어있었고, 탁구장 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있었습니다. 편의점 및 탁구장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비싸니 밖에 나가서 사용하길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장을 보고 체크인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43평형 리조트 내부 (거실)

리조트의 거실


객실의 첫 인상은 굉장히 청결하고 43평형이라 넓어서 좋았습니다. 객실은 큰방 / 작은방 / 거실 / 화장실 2개로 이루어져있어서 10명 이상까지도 문제없어보일만큼 컸습니다.


거실 내 주방시설


큰 식탁, 작은 냉장고, 전자렌지, 접시 등 없을 것 없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냉장고는 크기가 좁아서 다 들어가지도않았고, 시원하지도 않습니다. 냉동고에 얼음을 넣으면 더 녹을정도니... 이해가 가시겠죠?


거실


거실내에는 대형 TV와 소파 그리고 컴퓨터 책상이 있었는데요. 소파는 1인용 정도이며 컴퓨터는 아예 되지도않았습니다. 아직도 윈도우 XP를 사용하고 부팅이 5분이 넘게 걸리더군요.. 이럴거면 없는게 좋을 듯하네요



43평형 리조트 내부 (큰방)

큰방의 내부


큰방에는 침대 1개 TV 1개가 그리고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굉장히 넓고 깔끔했습니다. 일반적으로 2인1실로 묵었을 경우 안방과 작은 거실로 구성되어있는 듯 합니다.


큰방 내의 화장실


큰방의 화장실이 거실의 화장실보다 크고 깔끔했습니다.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도 갖추어져있고 많은 수건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건을 다 사용하면 1장당 천원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43평형 리조트 내부 (작은방)


거실내에는 작은방이 하나 있습니다. TV와 더블룸침대만 덩그러니 있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2명만 들어갈 수 있어서 단체에서는 누가들어가야할지 예매한 곳이였습니다.



큰방과 동일하게 작은방 옆에는 화장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욕조는 따로 없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다량의 수건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물 세기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속초 팜파스리조트 뷰

'



속초팜파스리조트의 뷰는 바다가 멀리서 보이긴하지만 탁트인 전망이 괜찮았습니다. 저녁이 되면 폭죽도 볼 수 있고, 아래 바베큐장에서 고기를 구워먹는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바베큐장인데요. 가격도 6명 기준 2만원 가량에 집게도 객실 내에 있는 것만 1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원이 많아서 불판을 2개를 시켰는데도 1개만 사용가능하다고만 하고 조치를 안해주는게 아쉬웠습니다.

맺음말 

이번 1박2일 동안 묵었던 팜파스리조트는 솔직히 위치를 제외하고는 아쉬운 곳이였습니다. 리모델링을 해서인지 방은 깨끗하지만 편의시설 및 서비스가 별로 였어요. 룸키도 1장, 집게도 1개, 수건도 1개당 요금추가, 작은 요청도 전부 돈을 달라고 합니다. 43평형이긴 하지만 상당히 비싼요금이였고, 주변에 더 좋은 호텔도 많아서 위치가 아니라면 굳이 추천할만한 리조트는 아니였습니다. 단체로 팜파트리조트를 숙박하는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위치 : ★★★★★

청결도 : ★★★★☆

시설상태 : ★☆☆☆☆

주차시설 : ★★☆☆☆

가격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