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세부

세부막탄 크림슨리조트, 서비스로 룸 업그레이드 된 사연 (+조식 포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 지니입니다. 세부 크림슨리조트에서 1박하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에 감탄했습니다. 1박 밖에 되지않았지만 크림슨리조트에서 느꼈던 서비스를 소개드리려합니다. 

크림슨 리조트 탐방 


체크인 후 점심을 먹고 오후부터 크림슨 리조트를 돌아다녔습니다. 인피니티풀장을 제외하고도 어린아이들을 위한 수영장과 놀이시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아이를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가족들끼리 오기에도 괜찮은 리조트입니다.



크림슨리조트에서는 룸번호만 알려주면 무료로 스노클링장비를 빌려줍니다. 뿐만 아니라 유료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지원합니다.



리조트를 구경하던 중 오후 4시쯤이 되어가니 바닷가주변에서 파티장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단순히 "저녁에 파티를 하는구나" 라고 생각하다가 지나가는 리조트 직원에게 궁금한 점에 대해서 물어봤습니다. 


나 : 안녕하세요. 혹시 크림슨리조트에서 몇시에 파티를 시작하나요?


직원 : 안녕하세요. 밤 9시 ~ 새벽 1시까지 파티를 진행합니다


나 : 저희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파티장인가요?


직원 : 죄송하지만 아닙니다. 금일 OO 회사에서 직원연수를 와서 파티를 하게 됩니다. 


나 :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원 : 혹시 방의 위치가 어디신가요? 


나 : (가리키며)  저쪽입니다. 


직원 : 새벽1시까지 파티를 여는거라 시끄러우실텐데 괜찮을까요?


나 : 네 괜찮습니다. 


직원 : 혹시 매니저에게 물어보고 괜찮으면 방을 바꿔 드려도될까요?


나 :  좋은방이 있으면 바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직원 : 네. 방에 들어가계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지나가는 직원과 나눴던 대화


그냥 지나가는 직원에게 단순히 무슨 파티인지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혹시나 불편하면 방까지 바꿔주겠다고 했습니다. 단순히 궁금해서 물어본것 뿐인데 저희에게 방을 바꾸는게 어떤지 먼저 제안을 해주더군요. 크림슨리조트의 친절함에 상당히 놀랐습니다.

일반룸에서 가든뷰 디럭스룸으로 변경


방에서 짐을 싸고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분이 오셨습니다. 전용카드를 타고 조금 더 조용한 곳으로 안내해주었습니다. 기존에 일반룸과는 다르게 개인독채형식의 룸을 제공해주었습니다.


△ 와인과 직접 작성한 손글씨


방에 도착하니 손편지와 와인잔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정말 최고의 서비스라고 생각했었던 부분입니다. 딱히 컴플레인을 한것도 아님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불편할까봐 미리 방 변경을 제안하고 소소한 서비스까지도 다 신경써주었습니다. 그 동안 여행했었던 리조트 중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가진 리조트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가든 뷰 디럭스 룸



가든 뷰 디럭스룸은 일반 디럭스룸과는 크기차이는 크게 나지않지만 분위기가 조금 더 크림슨리조트의 느낌이 났습니다. 



실내화, 금고, 가운, 다리미까지 기존 룸과 동일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음료와 과자는 동일하게 무료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기존룸과 다른점이 있다면 가든뷰는 커피포트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가든 뷰 디럭스룸의 욕실의 경우 기본룸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었습니다. 욕실이 실내의 방만큼 넓고 욕조 앞에는 작은 TV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녁이 되자 바뀌는 인피니티 풀장


최상의 서비스로 룸도 업그레이드 되고, 밖에 나가서 저녁도 먹고, 최고의 하루였습니다.  저녁이 되자 다른느낌의 인피니티풀장 덕분에 더욱 더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크림슨리조트의 조식 


크림슨리조트에서 최고의 하루를 보내고 아침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사실 해외에 나오면 조식을 잘 먹지않는 편인데 크림슨리조트는 조식도 먹고싶더군요.



조식은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세부의 전통음식과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음식의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아침에 먹기에는 충분했습니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베이커리


조식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지 음식도 있지만 대부분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아서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이커리종류가 굉장히 많고 맛있었습니다. 시설과 음식 모든점에서 마음에 드는 리조트입니다.

맺음말

그 동안 해외여행을 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리조트였습니다. 더 좋은 호텔, 리조트도 가봤지만 이렇게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은호텔은 처음입니다. 직원분들의 서비스 마인드가 굉장히 인상깊었고, 모든부분을 손님위주로 생각하고 있는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온다면 크림슨리조트에 꼭 다시 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혹여 세부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크림슨리조트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