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세부

세부 막탄 리조트, 크림슨 리조트의 모든 것!

반응형

모벤픽 리조트의 1박을 뒤로하고 이번엔 크림슨리조트에 가는날입니다. 예약 당시에도 크림슨리조트가 가장 기대가 되었는데, 모벤픽과 비교했을때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3박 5일 일정의 하이라이트 크림슨리조트의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림슨리조트의 위치

막탄 크림슨리조트의 위치


모벤픽리조트에서 크림슨리조트까지의 거리는 택시기준으로 20분정도 걸립니다. 크림슨리조트도 동일하게 입구에서 로비까지 택시로만 입구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로비까지의 걸어서 거리가 15분정도하니 저렴하게 오토바이 등 보다 택시를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림슨리조트의 외관 및 로비

크림슨 리조트의 입구


로비에서 바라본 전경


크림슨리조트상징인 3단 인피니티 풀장


모벤픽리조트는 현대적인 느낌이 강하다면 크림슨리조트는 입구부터가 전통적인 느낌이 강했습니다. 입구만 보면 뭔가 아쉬울듯한 느낌이 들었지만 크림슨리조트의 수영장과 풍경을 보면 감탄밖에 나오지않습니다. 지금까지 가봤던 리조트 중 가장 아름다웠던 수영장이였습니다.


리조트 별장의 외관

크림슨리조트 전용카트


크림슨리조트는 넓고 복잡해서 걸어서 가기에는 힘듭니다. 그래서 리조트 전용카드 타고 이동하는데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주었습니다.팁이 자연스럽게 나오는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디럭스룸 별장


크림슨리조트는 많은 별장의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별장마다 6개 정도의 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별장뿐만 아니라 풀빌라 등 다양한 방이 있어서 다양한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크림슨리조트의 내부 디럭스룸

디럭스 룸



방은 일반적인 디럭스 룸이였습니다. 킹 사이즈 침대 1개, 책상, 냉장고, TV, 소파 등 갖춰야할건 당연히 다 갖추어져있고, 공간이 꽤 넓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벤픽 리조트와 비교했을때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내부는 모벤픽리조트가 더 괜찮은 듯 했습니다.



리조트 창문을 열어보면 다른 리조트밖에 안보이는 게 아쉬웠습니다. 옷을 갈아입거나 할떄 밖에서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커튼을 치고 호텔에 지내야하는 단점이있습니다. 

옷장안에는 실내화, 샤워가운, 우산, 개인금고, 소화기등이 구비되어있으며 미니바는 다른 호텔과는 다르게 1회 무료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쿠키와 초콜렛도 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욕실


방과 욕실이 개방적으로 되어있고, 꽤 넓은편이였습니다. 욕조, 샤워부스 그리고 각종 샤워용품들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연인들끼리 오기 괜찮은 욕실이였습니다.


편의시설 (인피니티 풀장)

크림슨 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장


방구경을 마치고 빨리 3단 인피니티 풀장을 구경하고 싶어졌습니다. 확실히 수영장은 그 어떤 리조트 보다도 아름다웠습니다. 맑은날씨까지 함께해준다면 최고의 인피니트풀장이였습니다.



2단 풀장(어린이, 가족용)


2번째 풀장은 물높이가 낮아 어린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의 물은 굉장히 깨끗하고 맑았습니다. 인피니티 풀장 주변에는 썬베드가 있어 짐을 나두고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직원으로부터 비치타월을 대여할 수 있으며 룸넘버만 알려주면 타월을 제공해줍니다.



3단풀장(어른용)


그 밑에는 물 높이가 어른들 가슴 깊이정도의 풀장이 있습니다. 물도 굉장히 따뜻하고 넓어서 수영하기 굉장히 좋았습니다. 인피니티 수영장 마지막 끝에 서면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아름다운 바다풍경이 한눈에 보여서 인생샷 찍기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편의시설(바다조망)


누워서 바다전경을 볼 수 있도록 소파와 썬비치가 구비되어있다.


수영장을 뒤로 하고 바다를 보러왔습니다. 굉장히 많은 선베드와 비치, 그리고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낮에는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누울 수 없는 소파석과 태양을 피할 수 있는 썬베드도 있습니다. 낮에는 뜨거워서 수영장이 인기가많았지만 해가질 수록 바다쪽에 사람들이 많


최고의 휴양이였던 크림슨 리조트

맺음말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고 노을이 지는바다를 보며 소파 속에 누워 책과 음악을 즐겼습니다. 휴양지가 별게 있을까요?  썬베드에 누워서 음악과 책 한권이면 최고의 휴양지라고 생각합니다. 세부에서 호캉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크림슨 리조트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세부오면 꼭 한번 다시 오고 싶은 리조트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