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세부

세부막탄맛집, 필리핀 고급스러운 게요리 "레드크랩"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잇스트지니입니다. 이번에는 세부 크림슨리조트 주변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부여행 에서는 씨푸드가 빠질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굉장히 비싸지만 세부에서는 그나마 저렴한편이기 때문인데요. 레드크랩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막탄에서는 아주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레드크랩 맛집으로 세부를 100배 즐겨보세요.

레드크랩의 위치


위치 :  2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Cebu, 필리핀

연락처 : + 62 917 649 2550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00


※  크림슨리조트에서 택시로 10분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에 골드망고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입구


세부 막탄 라푸라푸시티는 주변이 시골적이고, 주변이 허름한 건물들이 많은편입니다. 하지만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은 대부분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으며 입구에 경찰이 2명씩은 꼭 지키고 있었습니다.


식당내부

첫번째 메인테이블


야외 테이블


안쪽에 있는 별관테이블


식당의 내부는 규모가 굉장히 컸으며 3개의 테이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야외테이블은 현지인 분위기가 있어 좋지만 오전에는 더워서 야간에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가장 안쪽에 있는 3번째 테이블에서 식사를 했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에어컨이 빵빵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부분 한국인이 가장 많았고,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필수 음식, 칠리 레드크랩

싱싱한 레드크랩



필리핀 세부 막탄에 레드크랩은 직접 보고 크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가서 싱싱한 크랩을 선택하고 무게를 재서 금액을 확인 시켜주고 고객이 OK 하면 요리가 들어갑니다. 대부분 상태가 괜찮아보였지만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크기에 따라서 가격이 정해지며 살아있는 크랩과 사진도 덤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갈릭라이스와 양념된 레드크랩이 나왔습니다. 사진에서는 작아보이지만 2인용으로는 충분할만큼 양이 많습니다. 속이 살이 꽉차서 뽑아먹는 재미도 있고 양념이 매콤해서 라이스와 함께 먹기 딱 좋았습니다.


레드크랩을 맛있게 먹는 방법

상당한 크기의 레드크랩



우선 레드크랩의 다리와 몸통을 분리시켜야줍니다. 



크랩의 크기만큼 몸통의 내장의 굉장히 많습니다.



몸통안에 내장과 갈릭라이스, 그리고 양념을 버무려서 먹으면 끝!

맺음말

사실, 한국에서 크랩을 먹는방법과 다를게 없지만 세부의 레드크랩의 양념과 내장은 그 동안 먹어보지못했던 맛이였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맛집이였습니다. 현지음식보다는 가격이 있지만 한국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니 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이 운영하기에 친절하기도 했고, 환전 및 호텔 픽드랍 서비스가까지 제공해줘서 만족스러운 맛집이였습니다. 세부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레드크랩은 필수적으로 가보세요!


관련포스팅

1. 세부막탄맛집, 한국인이 운영하는 유명레스토랑 "골드망고그릴"

2. 세부막탄리조트, 크림슨리조트의 모든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