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세부

모벤픽리조트 야간 제대로 즐기기! (이비자클럽, 트리쉐드 마사지, 피트니스센터)

반응형

모벤픽리조트 야간 제대로 즐기기! (이비자클럽, 마사지, 피트니스센터)


모벤픽리조트에서 오전은 해가 지기전에는 수영장과 바다만 바라봐도 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벤픽리조트에서 저녁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벤픽리조트의 야간수영장

△ 호텔에서 보이는 클럽

저녁이 되자 모벤픽리조트에서는 클럽을 개정합니다. 19시부터 23시까지 개장하는 이비자클럽은 웅장한 클럽음악이 시작되며 호텔내에서 오라고 속삭입니다.

△ 야간 수영장의 모습

음악에 이끌려 호텔 룸에서 다시 내려오면 낮과는 또 다른 수영장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파란색의 조명이 색다른 느낌의 수영장을 만들어냅니다. 오전에 엄청 놀았으니 이번에는 클럽으로 고고!!

리조트에서 춤을! 이비자 클럽

△ 모벤픽리조트 내로 들어가는 입구


아름다운 수영장을 뒤로하고 클럽으로 길을 나섭니다. 이비자클럽은 모벤픽 내에 있는 클럽으로 입장료는 따로 없고 음료정도만 시키면 됩니다. 입구에서 외부인인지 체크합니다.

△ 이비자클럽의 전경


이비자클럽은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클럽이기보다는 펍카페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나는 음악은 나오지만 클럽음악은 아니고 대부분의 사람들도 젊은사람보다는 가족들이 많았습니다.

△ 클럽에서 보이는 모벤픽리조트


클럽내부에는 공연장, 칵테일바, 와인바 등 규모가 꽤 큰편이며 작은 수영장도 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냅니다. 주변에는 모벤픽 리조트가 한눈에 보이는데 아주 아름답습니다.

△바다위에 누워서 휴양을 보내는 외국인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다 위 그물망(?)이 있어서 누워서 칵테일을 마실 수 있습니다. 

△ 그물망 아래에는 바다 속 물고기를 볼 수 있다.

바다위에 누워 구멍사이로 시원한바람이 들어오고 물고기까지 볼 수 있어서 최고의 휴양 자리였습니다.

△ 칵테일과 모벤픽리조트

칵테일과 와인을 한잔씩 시켜먹었습니다. 가격은 한화로 대략 1만원정도로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었지만 입장료도 포함이라 나쁘지않은 가격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춤추고 노래하는 클럽이 아니지만 모벤픽리조트에 숙박한다면 한번정도는 와볼만한 곳이였습니다.


24시간 한국인이 운영하는 트리쉐드 마사지샵

△ 트리쉐드 마사지의 입구


클럽에서 2시간 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필리핀에 오면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마사지를 받으러 갔습니다. 모벤픽리조트에는 굉장히 가까운거리에 마사지숍이있는데요. 바로 한국인이 운영하는 트리쉐드(Tree Shade) 마사지샵입니다. 리조트 입구에서 5분만 걸어가면 만나실 수 있습니다

△ 가격표


트리쉐드마사지샵은 한국사람이 운영하여 현지마사지보다는 비싸지만 실력도 좋고 고급스러워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가게입니다. 가격은 60분 기준 780페소 (한화로 대략 1만5천원)정도 합니다. 현지가게보다는 2배가량 비싸지만 그만큼 깔끔하고 좋은 곳이였습니다.

△ 소금물로 발을 씻겨주는 종업원


마사지 선택하게 되면 소금물에 발을 담겨서 씻겨줍니다. 다른 마사지샵이랑은 확실히 다르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 VIP 마사지룸

마사지 내부도 침대형식으로 꺠끗하고 고급스러워 한국에서의 마사지샵과 크게 다르지않습니다. 마사지도 굉장히 시원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트리쉐이드 마사지였습니다. 


모벤픽리조트 내 피트니스센터 

△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

모벤픽리조트 내의 피트니스센터는 시설이 굉장히 잘 갖추어져있습니다. 또한,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타 5성급 리조트 대비해서 이렇게 깨끗하고 맑은 장비들이 있는 곳은 처음봤습니다.  



헬스클럽내에서 TV도 나오고 음악도나와서 운동하기 더욱 수월했습니다. 

△ 아령이 잘 갖추어져있다.


△한국의 일반 헬스클럽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피트니스클럽

아령뿐만 아니라 헬스기기마다 최첨단으로 갖추어져있습니다. 무게 숫자도 기기가 자동으로 세워주는 등 한국보다 잘 갖추어져있어서 놀랐습니다. 호텔에서 운동하는게 하나의 로망인데 깨끗하고 좋은 시설덕분에 만족도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맺음말

모벤픽에서의 하룻밤은 최고였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리조트 내에서만 있었는데 지루할틈이 없었습니다. 낮과 저녁이 서로 다른색깔을 가지고 있어서 가족들과 연인, 그리고 친구들까지도 함께 즐기기 충분한 곳입니다. 세부 막탄에서 휴양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이곳 모벤픽리조트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