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세부

세부 막탄 리조트, 모벤픽리조트의 모든 것!

반응형

세부 막탄은 세부시티와는 다르게 휴양도시입니다. 그래서 리조트가 좋은곳이 굉장히 많아 필수적으로 좋은 리조트를 선택하는게 후회없는여행이 되실 수 있습니다. 저녁 늦게 도착해서 첫째날은 애플톤3성급에서 잠만 자고 2틀째날은 아침일찍 모벤픽 리조트로 갔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모벤픽리조트에 대해 전반적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벤픽 리조트 위치

막탄 모벤픽리조트 위치

라푸라푸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모벤픽리조트는 다양한 교통수단이있지만 택시를 이용해서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보안이 심해서 택시를 제외한 다른교통수단은 입구까지밖에 들어갈 수 가 없습니다. 입구에서 호텔메인로비까지 걸어서 대략 10분정도 걸리기에 택시를 추천드립니다. 택시를 탈 시 막탄지역에서 어느위치든 20분정도면 모든곳을 갈수있습니다. 

모벤픽리조트 외관 및 로비

입구에서의 모벤픽리조트

모벤픽리조트는 다른리조트와 다르게 호텔같은 현대적인 느낌이 났습니다. 세부 막탄에서 높은 층으로 구성된 리조트로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모벤픽리조트는 젊은사람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리조트입니다. 

로비

로비부터 모던하게 화이트색상으로 굉장히 넓고 저 멀리부터 바다가 보여 첫인상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모벤픽리조트의 마스코트와 체크인장소 

모벤픽 리조트의 직원들 뿐만 아니라 세부의호텔은 대부분 친절해서 체크인시간이 아님에도 체크인도 해주고 친절하게 설명해줍니다. 

엘레베이터 입구

로비에는 수영장, 유아풀, 비치, 게임룸(당구장), 피트니스 센터, 탁아소, 수상스포츠센터, 가든가바나 등 이 있습니다.

내부 킹베드룸

거실

들어가자마자 엄청 큰 전등과 소파 그리고 테라스가 보입니다. 굉장히 모던한느낌입니다. 2개의 방으로 되어있으며 거실, 침실로구성되어있습니다. 

테라스 뷰

테라스로 나가봤습니다. 2개의 의자와 멋진 바다가 보입니다. 비록 씨뷰는 아니였지만 바다에 둘러쌓여있기에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개만 돌리면 수영장과 클럽도 볼 수 있습니다.

냉장고 위에 포트기, 와인, 과자, 과자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물론 유료입니다.

방으로 들어가봤습니다. 킹베드룸이 보입니다.

깨끗한 침대와 많은베게들이 있습니다. 푹신푹신한 침대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침대 바로 옆에는 또 다른 TV와 책상이 있습니다. 

책상 창문사이로 보이는 뷰가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매일 이런곳에서 일하고 공부하고싶네요. 

책상 바로 옆에 옷장이 있습니다. 금고, 쇼핑백, 휴대용 실내화, 다리미까지 모두 구비되어있습니다.

욕실

욕실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넓었고 수건도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샤워실과 욕조도 따로 있고, 샤워용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

편의시설 (수영장, 바다)

모벤픽의 하이라이트. 수영장에 나왔습니다. 말그대로 최고였습니다. 유아풀장과 따뜻한 온천욕이 따로 마련되어있고 주변에는 레스토랑이 있어서 먹으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 밖에는 멋진 바다뷰가 보입니다. 날씨와 풍경 모든것이 아름다웠던 모벤픽리조트였습니다.

수영을 하고 먹는 선베드에 누워서 먹는 과일과 맥주. 이것이 바로 휴양 아닐까요? 그리고 모벤픽에서는 이벤트로 음식도 무료로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수영장도 완벽했었던 모벤픽이였습니다.

최고라고 생각했던 수영장 뒤에는 더 멋진 바다가 있습니다. 썬베드에 누워서 다시 음악도 듣고 책도 읽고 최고의 휴양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물도 휴양지처럼 맑지는 않지만 물고기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도 빌려주는걸로 알고있는데 미리 챙겨갖기에 바다수영도 신나게 하고 왔습니다 모벤픽만의 가장 특 장점인 이비자클럽이 보이네요. 다음편에서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다에서 보이는 모벤픽 리조트 

맺음말

모벤픽에서의 하루는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른 곳으로 가고싶지도 않고 리조트내에서만 놀아도 시간이 아깝지않았습니다. 아름다운 수영장과 바다뷰, 그리고 클럽까지 모든것이 갖추어진 모벤픽리조트는 다시 한번 가고싶은 곳이였습니다. 모벤픽리조트에서 최고의 휴양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