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바다가 보이는 힐링 풀빌라펜션, 포항 소유가든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 IT스트 지니입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바다를 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요즘인데요. 특히나 요즘 같은 시기에는 더욱 힐링할 수 있는 곳이 필요하죠.그래서 저희는 바다가 보이는 풀빌라 펜션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포항에 위치한 소유 가든입니다.

퇴근 후 늦은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꼭 한번 다녀오고 싶었던 풀빌라 소유 가든에 대한 자세한 후기 들려드리겠습니다

 

소유가든 외부

 

소유가든 풀빌라, 내부 인테리어 및 시설

 

소유가든 풀빌라의 내부는 복층 형태로 구성되어있으며 1층에는 욕실, 주방, 거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풍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있었고, 곳곳에 소파, TV, 화장대 등 공간의 활용이 잘되어있었습니다. 

 

 

밖 테라스에 나가면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3만 원을 추가하면 하루 종일 야외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 너무 늦게 가는 바람에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야경이 워낙 아름다워서 스파를 하면 분위기가 확실히 살 듯 보이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주방 내 식기도구 및 편의시설이 너무 잘 갖춰져 있었습니다. 위생상태도 깨끗했고, 맛있는 요리까지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기 및 생선 등의 냄새가 나는 음식은 내부에서는 할 수 없으며 야외 고기 굽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으니 이를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자고 일어나면 주변의 모든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창문이 통유리로 되어있으며 주변이 바다로 둘러싸여서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일어나자마자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항상 창문 밖에 이런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랜만에 바다를 감상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녁이라 제대로 보지 못했던 소유 가든의 다른 공간도 한번 보러 나가 봤습니다.

 

 

 

야외에 나가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잇는데요. 삼면의 바다가 다 보이는 곳에서 수영하는 기분은 정말 해외에 있는 기분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 외에도 바비큐를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매점, 카페 등이 소유 가든 내에 모두 있어서 하루 동안 힐링하기 정말 좋았습니다. 요즘처럼 힘든 시기에 잠깐이나마 여유를 즐기고 오는 건 어떨까요?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