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가성비 최고의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져 오랜만에 경주에 다녀왔습니다. 가볍게 하루만 있다가 오는거라 위치적으로 괜찮은 가성비 호텔을 찾았는데요. 바로 베니이카 스위스로젠호텔입니다.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하는 체인호텔로 위치 및 가격이 상당히 착했는데요. 호텔에 관련 된 자세한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 내부 시설



▲ 스위스 로젠호텔은 3성급 관광호텔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3성급이라고 하면 모텔수준으로 착각할 수 있지만, 이곳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편의시설이 많아서 가성비로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유럽풍으로 만들어져 실제 유럽의 호텔과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호텔을 중심으로 왼쪽에는 온돌방 및 미팅룸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레스토랑과 매점, 카페, 그리고 바베큐시설이 갖춰져있습니다.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정말 유럽에 있는 느낌을 받기 충분했습니다. 야외에 나가면 작은 수영장도 있는데요. 크기는 크지않아도 3성급 호텔에 수영장까지 있다니 없는게 없는 호텔입니다. 


베니키아 스위스로젠 호텔, 내부 룸



▲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내부는 작지만 깔끔함을 자랑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이 침대가 조금 딱딱한 느낌이 있어서 조금 불편했는데요. 개인적으로 푹신한 침대를 선호하는 타입이라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 침구 및 가구들이 오래 된 느낌이 없었으며 TV, 에어컨, 커피포트 등 객실에 없는것이 없습니다. 





▲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발코니가 있다는 점인데요. 객실내에서 경주보문단지의 아름다운 전경을 바라볼 수 있었습니다. 호텔 주변에 경주월드를 걸어갈 수 있어서 경주월드를 위해 오셨다면 이곳 정말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 인적으로 욕조 및 화장실을 가장 중요하게 보는데요. 이곳은 관광호텔이지만, 정말 깔끔한 호텔했으며 샴푸, 로션, 칫솔 등 없는게 없이 잘 준비되었으며 수건도 상당히 많습니다. 욕조는 따로 없었고 샤워부스만 따로 마련되어있습니다.


마치며..



▲ 관광호텔이라 사실 걱정을 많이 했지만, 가성비적으로 상당히 괜찮은 곳이였는데요. 작지만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춰진 호텔입니다. 가성비적으로 최고의 베니키아 스위스로젠호텔이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여행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