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국내여행

제주공항과 가까운 5성급 호텔, 제주 메종글래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어IT스트 지니입니다. 이번여행은 먹방여행으로 맛집이 많은 제주특별시 주변 호텔을 묵어야했는데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  제주공항과 가까운 5성급호텔 매종글래드입니다. 

다른 5성급호텔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적으로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매종글래드에 대한 자세한 후기 남겨드리겠습니다. 


매종글래드, 외부/내부 시설



▲ 위치는 제주공항에서 5분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에 면세점 뿐만 아니라 여러 호텔 등이 있으며 맛집이 많습니다. 주차시설도 넓고 외관도 깨끗했습니다. 






▲ 로비는 상당히 넓은 편이며, 주변의 편의점, 기프트샵, 면세물품점까지 있습니다. 층 수는 많지않지만, 복도가 상당히 넓었고 작품 등으로 로비가 상당히 고급스러웠습니다.



매종글래드, 내부시설



▲ 매종글래드는 시설이 자연친화적이였는데요. 2층에는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수영장은 그렇게 크지않았지만, 상당히 깨끗한 편이였고 주변이 자연친화적이라 수영하기 딱 좋은곳이였습니다. 






▲ 그리고 2층에는 산책로도 마련되어있는데요. 자연친화적이라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도 있고, 주변이 녹색이라 힐링이 되는 기분이였습니다. 


매종글래드, 내부 룸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게 룸이였는데요. 대부분의 물건들이 오래 되었고, 깨끗한 느낌이 나지않았는데요. 시내호텔이라서 그런지 뷰도 그렇게 좋지는 못했습니다.





▲ 베드룸은 넓고 괜찮았지만, 인테리어에 조금 더 신경썼으면 더 분위기가 있었을텐데 아쉬웠습니다. 조금 오래 된 느낌이 나는 룸 느낌이 강했습니다.





▲ 화장실은 아주 깔끔한 편이였는데요. 비데 등 수건 등은 잘 갖춰져 있었지만. 제주도는 자연친화적이라 일회용품은 사용하지않아 칫솔이 없어서 아쉬웠는데요. 가격은 1,000원에 구매가능했습니다. 


외부시설은 좋았으나 내부 룸이 조금 아쉬웠던 매종글래드는 위치적으로도 괜찮고, 5성급치고는 가격도 저렴한 곳이였습니다. 


구독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