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

(11)
애플워치 활용하기 자기계발 편 : 습관어플 HabitMinder 안녕하세요. 2020년도가 다가오는 요즘, 연초에 계획들은 잘 이루어지고 있나요? 저는 최근들어 내 몸과 마음이 많이 테민해져 점검하는시간을 가졌는데요. 아쉽게도 전반적으로 2019년 계획은 제대로 이루어지지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습관을 잡아줄 수 있는 앱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알게 된 Habitminder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애플워치를 가직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abitMinder 습관이라는 것은 바꾸는 것은 쉽지않습니다. 습관을 형성하기위해서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기도 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는데요. Habitminder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인지하고 습관을 관리해보세요. 습관을 정하기만 하면 매일 실행할 수 있도록 알람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수 많..
맥북 Mac OS Catalina(카라리나) 한영키 우측 커맨드로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애플기기 활용꿀팁으로 돌아왔습니다. 최근들어 맥북프로 16인치를 발표하면서 윈도우에서 맥북으로 넘어오시는 유저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WINDOWS 에 익숙해진 탓에 맥북을 사용하기가 쉽지않습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오른쪽 Command 키를 한영전환키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맥북의 한영키는? 맥북은 한영키 전환을 윈도우의 Caps lock을 사용하거나 Command + Space 로 한영키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 WINDOWS에 익숙해지신 분들이라면 상당히 불편한데요. 간단한 앱 하나로 오른쪽 Command 키를 한영키로 전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arabiner Elements 앱 1. 우선 카라비너라는 앱을 다운받아주셔야합니다. 홈페이지는 htt..
Dr. Martens 닥터마틴 구두 윙탑 3989 블랙색상 리뷰 평소 패션에 관심이 없어 한번 구두를 사면 오랫동안 쓰는데, 기존에 신던 구두를 굽이 다 떨어져서 결국에는 새로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구매 한 제품은 닥터마틴 구두인데요. 닥터마틴 신발은 뭔가 힙한구두라고 생각하기 마련이라 배재한 브랜드였지만, 무광의 색상과 디자인이 마음이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10,000원. 대구 신세계에서 구매했습니다. 구매를 하면 정품보증서와 독특한 디자인의 박스가 눈에 띄는데요. 힙한 브랜드답게 상자도 이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신발 사이즈는 255이지만 닥터마틴의 경우 10단위로 밖에 안나와서 260를 선택했지만 제 발에 딱 맞았습니다. 정사이즈보다는 조금 작게 나오 듯 합니다. 신자마자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상당히 매력적인 구두입니다. 제품의 상세디테일을 ..
내 소중한 캐리어 파손! 이렇게 보호하세요 : 투팩 캐리어 보호커버(feat. 스티커)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된 투팩 비스트로 캐리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좋은 캐리어를 보호하기 위해서 함께 구매한 캐리어 보호커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소중하게 다루어도 여행만 다녀오면 흠집이 나서 안타까워하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캐리어 보호커버로 소중한 캐리어, 오랫동안 새 거처럼 유지해보세요! 가성비 최강, 인싸 캐리어 : 투팩 비스트로(BSTRO) 여행자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 있습니다. 바로 캐리어인데요. 수많은 여행을 다녀보니 사용한 캐리어도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캐리어가 또 파손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 touristgenie.tistory.com 투팩 캐리어 보호커버는 앞면은 투명한 비닐로 되어있으며 하단에 투팩 로고가 있습니다. 양쪽은 방수천으..
강아지 인생샷 남기기 좋은 애견카페, 대구 대명동 : 몬퍼피(MONPUPPY) 강아지를 분양하고, 애견카페를 찾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밖에는 나가고 싶은데 혼자 반려견을 두고 오시기 걱정스럽다면 이곳 mompuppy를 추천드립니다. 타 애견카페와는 다르게 상당히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위치는 대구 대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가지 단점이 골목 쪽에 있어 주차공간이 협소합니다. 퍼피 애견카페 내부 몸 퍼피 카페의 내부는 펍 형식으로 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있습니다. 어떤 애견카페보다도 강아지를 위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었고, 주인 분들도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습니다. 타 애견카페는 반려견이 놀 수 있는공간으로만 되어있어 휴식하기는 조금 아쉬웠는데요. 몽펍피는 주인 분들도 커피의 여유를 느끼면서 ..
가성비 최강, 인싸 캐리어 : 투팩 비스트로(BSTRO) 여행자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이 있습니다. 바로 캐리어인데요. 수많은 여행을 다녀보니 사용한 캐리어도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캐리어가 또 파손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튼튼한 제품 찾다가 투팩 비스트로를 알게되어 구매를 했습니다. 비스트로(Bstro) 캐리어인데요.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고, 품질도 상당히 만족스러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1. 비스트로 캐리어 (26인치) 개봉! 오랜만에 큰 박스가 도착해서 두근두근합니다. 캐리어 박스부터 인싸템의 흔적이 묻어납니다. 이 캐리어는 여행전문기업 하나투어에서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하나샵 브랜드로 더욱 신뢰가 가는곳인데요. 오픈해보겠습니다. 색상이 상당히 아름답지않나요? 5가지 색상으로 구분되어있는데, (실버/ 블랙/ 펄 그레..
대구 범어동 샤브샤브 맛집, 무한리필 폴인샤브샤브 본점 샤브샤브를 유난히 좋아하는 저희부부는 근처에 위치한 폴인샤브샤브본점을 찾았습니다. 대구에서 유명한 폴인샤브샤브는 예전에도 자주왔었던 곳인만큼 꼭 한번 먹어보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수성구에 위치한 폴인샤브샤브는 이미 범어동 맛집으로 소문이 난곳으로 많은사람들이 찾아옵니다. 주변 내부는 테이블이 상당히 많아 단체손님도 맞이할 수 있으며 놀이방도 마련되어 가족들이 오기도 괜찮은 곳입니다. 앞쪽에는 다양한 야채들과 월남쌈, 사이드 음식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모든음식을 셀프로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점이 샤브샤브의 매력입니다. 육수에 넣을 야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음료, 국수 등도 준비되어있습니다. 폴인샤브샤브의 가격은 가장 인기있는 부채살샤브를 기준으로 1인 1만원입니다. 고기를 추가하면 5천원이 더 나옵니..
아이패드로 정교한 사진편집 : 아이패드 포토샵 정식출시! 드디어 아이패드용 포토샵이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OS 업데이트를 통해서 활용성을 더 높이겠다고 장담했지만 아직까지 유튜브, 넷플릭스용으로만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인데요. 노트북으로는 한계가 있던 사진편집이 애플펜슬로 더욱 정교하게 편집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이패드용 포토샵은 기존 과 동일하게 PSD파일, 여러가지 툴바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이번에 출시 된 만큼 얼마만큼의 성능을 보여줄널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아이패드 활용이 용이졌습니다.정규구독 금액결제 금액은 궁금할텐데요. 기존 어도비 포토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아이패드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처음 구독하시는 분들은 월간 13,5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합니다. 실제로 포토샵을 쓰시는 분들이..

반응형